[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에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 SSR+ 동료로 '에스카노르', SSR 동료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가 등장한다. '에스카노르'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으로, 평소에는 왜소한 체구에 소심한 성격이지만, 태양이 뜨는 낮에는 체구가 거대해지고 성격도 변하는 인물이다. 는 원작의 특징을 살려, 정오가 되면 무적이 되거나, 크리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동일라코스테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의 미국 스트릿 브랜드 르 플레르(le FLEUR*)와의 새로운 컬렉션을 오는 10월 11일에 공개한다.라코스테 X 르 플레르 컬렉션은 지난 2019년 프랑스 오픈에서 첫 선을 보였던 두 브랜드의 만남 이래 두 번째 협업이다. 첫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르 플레르와 라코스테가 함께 했을 때 가능한 것을 보여주었다면, 이 두 번째 만남에서는 두 브랜드가 함께 바라보는 비전을 실현했다.크리에이티브한
[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보이 그룹 엔하이픈 콜라보레이션 웹툰인 '다크문: 달의 제단'(이하 다크문)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하이브는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문'의 지적재산(IP)을 롯데월드 어드벤처, 의류 브랜드 스파오 등과 협업해 확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9월 1일부터 10월 22일까지 롯데월드에서 '다크문' 테마로 축제가 열린다.롯데월드 매직캐슬로 이어지는 다리는 붉은 조명으로 꾸며 '다크문' 브릿지로 만들고, 매직캐슬에는 '다크문' 팝업스토어와 포토월을 마련한다.방문객은 누구나 웹툰 속 배경인 드셀리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MCM 특유의 볼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3,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NOBODY SAUSAGE와 협업한 ‘EVERYBODY SOGONG 1st AVE’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진행한다.노바디 소시지는 브라질 출신의 작가 카엘 카브랄이 탄생시킨 캐릭터로 독특한 색감과 그루브한 춤사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 세계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다. 틱톡 2,000, 인스타그램 630만 팔로워 그리고 유튜브 구독자 240만 등 다양한 SNS에서 팬덤을 보유하고 있
[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넷마블은 이마트24와 함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7월부터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다.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 ▲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 ▲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 ▲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 상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메타옥타곤이 지난 12월, 베트남에 방문하여 오프라인 밋업과 '베트남 No.1 Oslo Club'과의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MetaOctagon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밋업과 콜라보레이션 파티는 아시아를 중점으로 MetaOctagon과 MetaOctagon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K-컬처에 관심이 많은 해외에 있는 산업 관계자들과 일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소통의 자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메타옥타곤과 메타옥타곤의 K- 컬처를 기반으로 한 DJ 아바타 NFT 프로젝트인
[CEONEWS=이태림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널디(Nerdy)’와 여행을 모티브로 개발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널디는 편안함과 활동성, 개성 있는 스타일로 MZ세대 사이 인기 있는 K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해 말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현대백화점면세점과 널디의 이번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여행을 떠날 때 장시간 비행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후드 티셔츠, 팬츠, 볼캡 3종으로 구성됐다
[CEONEWS=이주형 기자] NS홈쇼핑이 패션 PB 개발과 콘텐츠 차별화를 위한 쇼플루언서 발굴에 나선다.NS홈쇼핑은 블루템버린과 함께 오는 27일 판교 NS홈쇼핑 별관에서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블루템버린은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와 도쿄, 밴쿠버 패션위크에 동시에 초청받은 패션디자이너 김보민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셜임팩트 패션 브랜드이다.지난 2월에 진행된 제1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2명의 수상자가 3월에 열린 파리 패션위크 모델로 무대에 서며 글로벌 무대에 데뷔
[CEONEWS=김종학 기자] LG생활건강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제품 4종에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의 디자인을 더한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의 코드 글로컬러와 바야흐로 버거 전성시대를 연 대표적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상’이라는 콘셉트로 만난다.코드 글로컬러
[CEONEWS=이주형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차원을 넘나드는 스피드를 선사할 축구화, ‘X스피드포탈(X SPEEDPORTAL)’을 출시한다. X스피드포탈은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세계 모든 축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 ‘리오넬 메시’, ‘모하메드 살라’ 와 여자 축구의 떠오르는 강자 ‘비비안 미데마’ 가 함께 착용하고 피치를 누빌 예정이다. 최근 국내 K리그와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신고 등장했던 초록색 축구화로서 이미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아디다스는 GEN Z
[CEONEWS=송진하 기자] 동원F&B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미니언즈는 미국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의 조연으로 등장해,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인기 캐릭터다. 영화 ‘미니언즈2’는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미니언즈1’의 후속작으로 7년 만에 국내 개봉했다.영화 ‘미니언즈2’ 개봉에 맞춰 출시된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밥, 스튜어트, 필, 케
[CEONEWS=김인희 기자] 쌍용자동차는 토레스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30일 평택공장에서 양산 1호차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평택공장 조립 1라인(토레스 생산라인)에서 열린 행사에는 쌍용자동차 정용원 관리인과 노동조합 선목래 위원장, 한상국 수석부위원장 그리고 박장호 생산본부장을 비롯해 토레스 생산을 책임지는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해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행사는 토레스 개발 이력보고를 시작으로 정용원 관리인과 선목래 위원장의 격려사, 임직원들의 결의를 담은 구호제창 그리고 기념사진 촬영 순서로 진행
[CEONEWS=이주형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atmos)’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8일 출시한다.콜한이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자 스니커즈 부티크인 아트모스와 만났다. 이번 협업은 콜한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한 ‘오리지널 그랜드(ØriginalGrand)’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추진됐다. 나이키의 루나솔과 협업으로 첫 등장을 알린 오리지널 그랜드는 인솔과 아웃솔의 혁신적인 쿠션감, 독자적인 ‘그랜드 오
[CEONEWS=이태림 기자] CJ ENM 1인 창작자 지원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자사 디지털 콘텐츠 전문 제작진과의 협업을 통해 강화된 제작 역량을 토대로 오리지널 콘텐츠와 숏폼 콘텐츠 경쟁력 차별화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다이아 티비는 지난 1월 디지털 콘텐츠 사업본부로 편입돼 CJ ENM이 보유한 제작 인프라를 MCN(멀티채널네트워크) 사업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6월부터는 ‘먼슬리 디글(Monthly Diggle)’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했다. ‘먼슬리 디글’은 구독자 161만명ㆍ월간 조회수 2억뷰를
[CEONEWS=이태림 기자]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다시 한번 오픈한다고 27일(금) 밝혔다.이번 「Re:제로」 콜라보레이션은 5월 26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3주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Re:제로」의 핵심 등장 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와 펼쳐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 대표 릴레(Lillet)가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제인마치 메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릴레 스페셜 글라스’를 지난 1일 출시했다.프랑스 보르도산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릴레와 함께하는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인 아페리티프(aperitif)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스페셜 글라스는 프렌치 무드의 대표 컬러 레드&블루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손글씨로 세계적인 와인 산지 보르도와 프렌치 감성의 대표 도시 파리를 새겼으며,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고, 이를 통해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가수 아이유를 글로벌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아이유와 카카오웹툰에 관한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한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아이유가 8월 국내 정식 론칭하는 카카오웹툰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아이유는 27일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는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K웹툰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새롭게 제시하는 카카오웹툰과 최정상 아티스트이자 배우로 활약해온 아이유의 만남이 큰 시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차별화된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며 자신의 만족과 재미를 중요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면서, 올해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들이 쏟아져나왔다. 특히 생활가전, 식음료 업계부터 게임 업계까지 분야를 넘나드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주목받고있다. 귀여움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품, 생각지도 못한 조합으로 재미와 웃음을 주는 제품 등 MZ세대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이색 캐릭터 협업 사례를 소개한다. 세상 귀여운 음파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