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마트24에서 김밥의 탑 · 삼김의 탑 · 햄버거의 탑 등 판매
콜라보 제품에 '신의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 쿠폰 및 띠부실 동봉
현재 사전등록 중… 7월 구글플레이 · 애플앱스토어로 전세계 출시

[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넷마블은 이마트24와 함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7월부터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다.

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 ▲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 ▲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 ▲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상품 중 가장 길다. 삼각김밥은 대형 삼각김밥 2종을 제공하며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이 동봉된다. 띠부씰은 총 23종이며, 띠부씰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띠부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번 상품들을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 참여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이번 콜라보 상품 할인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