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 패션 브랜드 ‘널디’ 와 협업 … 후드 티셔츠, 팬츠 등 한정판 제품 2,000개 판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널디'와 협업해 개발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널디'와 협업해 개발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CEONEWS=이태림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널디(Nerdy)’와 여행을 모티브로 개발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널디는 편안함과 활동성, 개성 있는 스타일로 MZ세대 사이 인기 있는 K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해 말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널디의 이번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여행을 떠날 때 장시간 비행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후드 티셔츠, 팬츠, 볼캡 3종으로 구성됐다. 총 2,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현대백화점면세점 시내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구매고객에게는 기내용 슬리퍼, 캐리어 스티커, 펜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트래블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 협업을 통해 면세점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 창구를 늘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슬로건 ‘Make yourself a Priority, 내가 되고 싶은 나’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세계 각국의 입국 제한 조치 완화, 저비용항공사(LCC) 운항 확대 등으로 조만간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될 것으로 기대해 MZ세대 인기 패션브랜드인 널디와 ‘공항 패션’ 컨셉으로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잠재 고객인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