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한정판 에디션 공개... 21일 온라인 선 론칭
세계적 스타 ‘린제이 로한’과 캠페인, MCM의 볼드한 이미지 담아내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MCM 특유의 볼드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혼합해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미학을 보여준다. MCM의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이 포인트다. 두바이의 높은 빌딩을 표현한 굽 포인트는 스터드로 장식되어 있어 반짝이는 디자인을 뽐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실버 2가지로 구성했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했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저에게는 특별한 경험이었고, 두바이에서 캠페인을 촬영한 시간 역시 좋았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7월 21일 MCM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했으며, 추후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