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이태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4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물품기부 활동이다.올해 하반기에는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한율, 라보에이치등 16개 브랜드가 기부한 24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천 5백여 곳에 전달한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
[CEONEWS=이주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미국의 럭셔리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를 인수한다.㈜아모레퍼시픽은 1일 공시를 통해 타타 하퍼 브랜드의 운영사인 ‘Tata’s Natural Alchemy’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위해 유상 증자로 약 1,681억 원의 자금을 조달했다.현재 미국 뷰티 시장을 주도하는 트렌드는 단연 ‘클린 뷰티(Clean Beauty)’다. 타타 하퍼는 이런 트렌드를 선도하며 가파르게 성장 중인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2010년 탄
[CEONEWS=이태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재활용 캠페인인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지구를 위해 버리지 말고 돌려주세요!’라는 취지로 2003년부터 지속해온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사용한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이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주는 제도이다. 2021년에는 음료 등이 아닌 공병을 반납하고 모아 리워드를 받는 ‘공병 프리퀀시’를 런칭해
[CEONEWS=이태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장원영’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하 ‘레티놀 시카 앰플’)’을 알리기 위한 ‘깐달걀 레시피’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앰플’은 작년 9월 출시 후, 이니스프리 최단기간 최다 리뷰1)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MZ세대의 대표 이미지로 자리 잡은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깐달걀 레시피’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직도
[CEONEWS=이대열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3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올해 상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려, 이니스프리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23억 원 상당1)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천 5백여 곳에 전달한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
[컨슈머뉴스=김종학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재생 플라스틱 용기로 리뉴얼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통해 지속 가능의 의미를 더했다. 이니스프리는 그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을 비롯해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왔다. 특히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며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불필요한 영향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온 것.이에 올해 3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리뉴얼하며 지속 가능 패키지를 적용했다
[컨슈머뉴스=김현지 기자]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의 '탈 플라스틱' 운동 또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선 종이로 된 화장품 용기를 선보여 많은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100% 종이로만 만들어진 것만 같은 해당 제품엔 플라스틱이 섞여 있었다.해당 용기는 이니스프리의 플라스틱 용기에 종이 포장제제를 적용한 페이퍼 보틀 에디션이다. 이 제품에는 금속 펌프가 없으며 종이 포장제가 플라스틱 용기 표면을 덮고 있는 형태를 하고 있다. 또, 캡과 숄더에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핵심 로드숍 자회사인 이니스프리가 최대 14% 가격을 인상했다. 연초부터 수입 화장품 가격도 올라 화장품부터 먹거리·생활용품까지 1분기부터 소비자물가가 '들썩'이고 있어 우려된다.3일 뉴스1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일부 화장품 품목의 가격을 6~14% 인상했다.먼저 지난 26일부터 새로운 콘셉트로 업그레이드 출시된 '그린티 씨드 세럼'의 가격은 2만4000원에서 12.5% 오른 2만7000원으로 조정됐다.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가격을 올린 것은 지난 2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2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SKT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겨울철 칼바람과 건조함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바디 케어 전 품목의 경우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올해 연말은 지난해와 비교해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다소 사라졌다. 이를 반증하듯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30대 성인남녀 227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송년회 계획’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송년회 계획이 없다’는 응답이 지난해 11.5%에서 올해 30.2%로 3배가량 늘어났다.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남은 어려워졌지만, 올 한 해를 보낸 소중한 사람들에게 일 년 동안의 감사 인사를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전해보자. 연말연시를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특별한 콜라보의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SNS에 자랑할 수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8일간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전 품목(일부 비할인 품목 제외)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온∙오프라인 각 최초 1회에 한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9일 저녁 7시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2020 그린 홀리데이 네이버쇼핑 쏭냥X이니스프리 특집 라이브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27만 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제품 소개와 활용법을 주제로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젤리밤 크레용 ▲글램 무드 팔레트 등 홀리데이 에디션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방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자연과 삶을 기록하는 매거진 ‘LOG(로그)’ 2호를 발간했다.‘기록하다’라는 의미의 LOG(로그)는 오랜 시간 제주와 인연을 맺어온 이니스프리가 제주에 특별한 애정을 담아 선보이는 간행물이다. ‘곶자왈’과 숲 보호 활동을 담은 1호에 이어 올해도 이니스프리가 지켜나가고 싶은 제주 자연의 가치를 독자들과 나눌 예정이다.이번 2호는 ‘파도’를 키워드로 제주 생태계의 안식처이자 많은 사람들에게 예술적 영감이 되어온 제주 바다를 다뤘다. 널리 알려지지 않은 특색 있는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5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 려, 메디안, 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소비자가 22.5억 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단독으로 풍성한 구성과 특별한 가격의 기획전 ‘2020 이니어워즈’를 진행한다. ‘2020 이니어워즈’ 기획전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그린티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린티 라인 2개 이상 구매 시 ‘그린티 폼 50ml’와 ‘마스크팩 2매’를, 3개 이상 구매 시 ‘요거트 메이커’도 증정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예전엔 하루에도 몇 개씩 사용하던 일회용 빨대. 요즘은 플라스틱 사용에 눈치가 보이기까지 한다. 그만큼 모든 소비에 환경을 고려하는 윤리적 소비 패턴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념에 따른 가치 소비가 중시되면서, 밀레니얼 세대들을 선두로 친환경을 넘어선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했다. 단순히 환경 문제에 대한 의식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려는 의지가 높아져 단순 소모품이라도 제품의 친환경성 여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특히 내 몸에 직접 닿는 화장품, 생활용품에 환경 유해 물질이 포함되지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사장 이진호)은 10월 15일(목)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2020 감귤 장학생’ 13명을 선발하고 1,7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감귤 장학생’ 제도는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감귤 농업 관련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감귤 농업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한 공익사업으로 올해가 3회째다. 올해까지 총 42명에게 6,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앞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농업 특성화고 학교장과 감귤 연구 분야 대학 학과장으로부터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사장 안세홍)이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인 전국 아리따움 경영주 협의회(전경협, 회장 남효철), 전국 아리따움 점주 협의회(전아협, 회장 김익수)와 10월 16일(금)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가맹본부와 전경협, 전아협 등 3개 주체는 60억원 규모의 지원을 포함한 7개 시행안에 합의하고 성실한 이행과 동반 성장 노력을 다짐했다.주요 협약 내용은 각 가맹점에 대한 임대료 특별 지원과 재고 특별 환입, 폐점 부담 완화, 전용 상품 확대, 온라인 직영몰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10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왕벚꽃, 브라이트닝 포어, 트루케어 라인 단품을 포함해 노세범 파우더, 노세범 팩트의 경우에는 등급 상관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뿐만 아니라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모든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