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 테마로 디퓨저, 기초, 색조 제품 등으로 구성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선보여
-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
- 그린티 세럼 또는 한란 크림 구매 시 연말 패딩 목도리 증정 행사 진행

 

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프루티 스윗, 딥 플로럴)은 연말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레시 프루티 계열 향의 디퓨저와 겨울의 포근함과 눈이 쌓인 숲 느낌을 담은 크리미 머스크 계열 향의 디퓨저다. 간략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기프트 태그가 담겨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경쾌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더불어 각각 보라색, 초록색 리드 스틱으로 센스 있는 연말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에디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 등도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메이크업을 위한 글램 무드 팔레트 젤리밤 크레용 3종 도 함께 선보인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출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위한 특별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대용량]’ 또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대용량]’을 구매 시 이니스프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는 이번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 주거개선 사업에 기부한다.

선물하는 기쁨과 기부의 즐거움을 담은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