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온∙오프라인 전 고객 대상 통합 할인 행사 진행
- 전 품목 20% 할인 및 결제 금액의 20% 뷰티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제공
- 세컨드 스킨, 스킨 클리닉 등 마스크 팩 일부 품목 5+5 구성

 

이니스프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진행
이니스프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진행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8일간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전 품목(일부 비할인 품목 제외)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온∙오프라인 각 최초 1회에 한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20%를 뷰티포인트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찬 바람과 낮아진 기온에 자극받은 겨울철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5+5 행사도 진행한다. 뛰어난 밀착력의 프리미엄 마스크 ‘세컨드 스킨 마스크’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스킨 클리닉 마스크’를 5+5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올 한해 이니스프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에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이니스프리 제품을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 품목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금액의 20%까지 추가 적립해 주는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