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롯데면세점이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 달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온라인 세일 페스타 '면세일' 행사를 연다. 486개 브랜드 6천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면세일 베스트 핫딜 30' 기획전에서는 인터넷 면세점 인기 아이템을 역대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적립금을 매일 최대 6,041달러(약 834만원)까지 지급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롯데면세점은 또 고환율로 면세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5월 1일까지 '환율보상 프로모션'을 한다.구매일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롯데면세점이 설 명절 맞이 내국인 신규 및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 시내점 환율보상 프로모션을 비롯해 세뱃돈 증정, 점심시간 직장인 구매고객 대상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먼저, 오는 2월 12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강달러 기조 속 면세쇼핑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최대 15만 원 추가 제공한다. 기존 구매 금액대별 LDF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롯데면세점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LDF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다. LDF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한 마일리지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결제 금액 1달러당 1마일리지씩 적립되고, LDF 페이나 적립금, 상품권 사용 금액은 적립에서 제외된다. 1만 마일리지부터 5만 마일리지, 10만 마일리지, 20만 마일리지까지 단계별로 점수에 도달하면 여행 테마 사은품이나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여행상품권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4단계를 달성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롯데면세점이 카카오뱅크, 제주항공과 손잡고 금리 연 7%짜리 26주 적금 상품을 공동 출시한다. 카카오뱅크에서 롯데면세점 적금 계좌를 개설한 후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에 성공하면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달러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1만 5천원을 제공하고, 만기 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적금 가입 기간은 11월 3일까지며,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고, 최고금리는 연 7.0%다.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롯데면세점이 추석 등 황금연휴가 있는 9~10월에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임시공휴일 지정 등으로 추석연휴가 길어지고 중국 국경절로 유커들의 한국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늘어나는 내·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롯데면세점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LDF PAY 증정행사와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나잇 파티(All-Night Party)’를 준비하고 10월 14일과 2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10종 탑승과 공연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3,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NOBODY SAUSAGE와 협업한 ‘EVERYBODY SOGONG 1st AVE’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진행한다.노바디 소시지는 브라질 출신의 작가 카엘 카브랄이 탄생시킨 캐릭터로 독특한 색감과 그루브한 춤사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 세계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다. 틱톡 2,000, 인스타그램 630만 팔로워 그리고 유튜브 구독자 240만 등 다양한 SNS에서 팬덤을 보유하고 있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카카오페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의 준비부터 도착까지 ‘카카오페이 하나면 다 되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용자들은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해외여행과 관련된 통합 금융 서비스를 통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 사전∙사후와 여행 도중 발생하는 사용자들의 금융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온라인 결제, 보험, 오프라인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롯데면세점이 7월 1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온라인 주류전문관을 오픈했다. 이로써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온라인 면세점에서 미리 주류 상품을 구매 후, 공항 인도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입장에서는 공항에서 출국 시간에 쫒기며 쇼핑하지 않고, 시내면세점이나 온라인면세점에서 구매한 다른 품목과 함께 한꺼번에 상품인도가 가능해져 확기적으로 출국객의 편의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세계적으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인기 위스키를 비롯해 와인, 코냑, 브랜디 등 100
[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를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단독으로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롯데면세점은 7월 1일 명동본점 9층에 매장을 오픈하고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동시에 입점했으며, 8월 11일에는 롯데면세점 제주점에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더뮤지엄비지터는 현대미술을 기반한 국내 패션 브랜드로 2016년 박문수 디자이너가 런칭했다. 독특한 색감과 디지털 프린팅 등을 수작업해 패션의류에 예술성을 더해 업계의 이목을 끌었고 최근엔 힙합레이블 아
[CEONEWS=이태림 기자] 롯데면세점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속에서 사업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희망퇴직을 실시한다.국내 면세업계는 코로나 펜데믹 영향으로 3년이 지난 지금까지 전례 없는 위기가 계속되고 있다. 최근에는 고환율, 글로벌 경기침체 등의 악재까지 겹친 상황이다.롯데면세점은 위기 극복을 위해 사업 구조 개편, 해외 사업 확장 등 다방면으로 노력해왔다. 하지만 그동안 펼쳐온 국내 다점포 전략에 대한 수정이 불가피하고, 면세사업권 입찰 및 갱신 등 사업환경 변화에 따라 조직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희
[CEONEWS=이주형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고객의 팬심을 사로잡기 위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은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8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의 모델 발탁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 8월에 공개한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에 이은 세 번째 모델이다. 스트레이키즈는 2018년 데뷔해 지난 3월엔 데뷔 4년 만에 미국 종합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대
[CEONEWS=송진하 기자] 롯데면세점은 면세 한도 상향에 맞춰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정부가 이달 6일부로 해외 여행자 휴대품에 적용되는 기본 면세 한도를 미화 600달러에서 8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주류 별도 면세 한도 또한 현행 1L·400달러 이하 한 병에서 총 2L 내 400달러 이하 두 병까지 확대함에 따라 이에 맞춰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다.롯데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주류 면세 한도 상향을 기념해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조니워커, 헤네시 등의 제품을 3병 이상 구
[CEONEWS=이태림 기자]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명품 시장을 주도하는 케어링 그룹(Kering Group)과 손잡고 지난 5일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케어링 아이웨어’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케어링 아이웨어의 국내 첫 부티크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롯데면세점 부산점 8층에 오픈한 신규 매장에는 구찌, 까르띠에, 생 로랑, 보테가 베네타, 발렌시아가, 몽블랑, MCQ 등 7개 아이웨어 브랜드가 입점하였다. 연내에는 알렉산더 맥퀸이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CEONEWS=김인희 기자] 롯데면세점은 KB국민카드, 티맵모빌리티, 롯데카드와 함께 ‘이(異)업종 데이터 융합 플랫폼’ 참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異)업종 데이터 융합 플랫폼’은 지난해 KB국민카드와 롯데백화점, 다나와, 티머니, 토파스여행정보, AB180 등 6개 기업이 제휴해 만든 고객 동의 기반의 데이터 융합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쇼핑, 소비, 검색, 교통 등 각 업종을 대표하는 참여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를 결합해 참여사들의 초(超)개인화 마케팅과 신사업 발굴 등에 활용되고 있다.롯데면세점은
[CEONEWS=오영주 기자] 롯데면세점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면세품 라이브방송 ‘LDF LIVE’를 진행한다.13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슈퍼주니어 신동과 방송인 타쿠야가 메인 MC를 맡아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인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새롭게 조성한 라이브방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며, 고객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안방에서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지난 18일부터 국내 사적 모임 제한과 영업시간 규제가 해제되면서 2년여 동안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마침표를 찍었다. 일상 회복 및 국제선 재개 본격화 등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도 부풀고 있는 이 시점에 면세업계 또한 내국인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롯데면세점은 온오프라인 쇼핑 대축제를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마케팅 행사와 병행하여 진행되는 추가 이벤트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
[컨슈머뉴스=조창용 기자]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이 전 세계 면세점 매출 톱 5에 올랐다.27일 아이뉴스24에 따르면, 영국 면세유통 전문지 무디 데이빗 리포트는 지난해 세계 면세점 시장에서 중국국영면세품그룹(CDFG)이 매출 기준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CDFG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2019년보다 매출이 8.1% 증가해 66억300만유로를 기록했다. CDFG는 2019년 4위에 오른 바 있다.CDFG에 이어 롯데면세점은 매출 48억2천만유로로 2019년과 같은 2위를 유지했다. 이어 3위에는 신라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29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베트남에서 급속도로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베트남 전자지갑(e-Wallet) 결제서비스인 사콤뱅크페이(Sacombank Pay)와 리엔비엣24h(LienViet24h)를 단독 도입한다고 밝혔다.이번에 도입하는 전자지갑은 QR코드를 활용한 베트남인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이다. 베트남에선 전자지갑 결제수단 이용 비율이 약 21%로 젊은 층에선 신용카드만큼 보편적인 결제수단이다. 오늘 12월 29일부터 한국에 방문하는 베트남인 관광객들은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지난 22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베트남 IPP그룹과 하노이 시내 면세점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신규 출점을 23일 공식화했다. 이번 계약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세업계가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코로나 이후 회복하게 될 여행 수요를 선제적으로 대비하고자 추진되었다.이날 열린 롯데면세점 하노이시내점 운영 계약식에는 김의중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상무관, 박석원 롯데면세점 베트남 법인장, 응웬 마잉 꿴(Nguyen Manh Quyen) 하노이인민위원회 부위원장, 짱띠엔플라자(Tr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신한카드와 함께 강서청소년회관 ‘아름인 도서관’을 개관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1일 서울시 강서구 강서청소년회관에서 진행된 개관식에 원정숙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장, 김한겸 신한카드 전략가맹점팀장, 김정율 강서청소년회관 관장이 참석했다.‘아름인 도서관’은 지난 2010년부터 신한카드가 독서 문화 확산 및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롯데면세점은 2014년부터 신한카드와 협약을 맺고 롯데면세점 전 영업점에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