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부터 도착까지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8월 31일까지 최대 300만원 경품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온라인 결제∙해외 오프라인 결제∙해외 ATM 출금 이용시 응모 가능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카카오페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의 준비부터 도착까지 ‘카카오페이 하나면 다 되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해외여행과 관련된 통합 금융 서비스를 통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 사전∙사후와 여행 도중 발생하는 사용자들의 금융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온라인 결제, 보험, 오프라인 결제, ATM 출금까지 아우르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 결제(항공∙숙박∙투어 등 예약 결제) ▲해외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해외 ATM 출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서비스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항공권∙숙박 예약에서 해외여행보험까지 한 번에

 

카카오페이는 먼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들이 항공권과 숙박을 예약할 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제주항공(최대 2만원 할인, 7.10~7.23)과 티웨이(최대 2만원 할인, 7.1~7.31)에서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최대 10% 할인, 7.1~7.31)와 아고다(11% 할인, 7.1~7.31), 마이리얼트립(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7% 할인, 7.1~7.31)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 숙소를 구할 수 있다. 온라인 롯데면세점에서도 7월 한 달간 최대 8%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최근 출시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해외여행보험도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안전귀국 할인 환급' 및 '함께 가입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된다. 만일 3명 이상 함께 가입한 후 카카오페이로 보험료를 결제(최대 3만원까지 할인)하고, 안전하게 귀국하면 각각 10%씩 세 번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시 할인, 현지 ATM에서 출금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에도 다양한 할인∙페이백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는 7월부터 일본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쿠오카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보스이조(Boss EZO)에서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엔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도 할인이 제공된다. 로손 편의점에서도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엔 이상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달부터는 해외 ATM 출금 서비스도 개시해 일본, 베트남, 라오스에서 카카오페이로 현지 현금 출금이 가능하다. 해외 ATM 출금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첫 출금 시 5,000원 카카오페이머니를 돌려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에서 1만엔, 베트남에서 100만동, 라오스에서 100만킵 이상 거래 시 캐시백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해외 ATM 출금 서비스는 현지 제휴은행인 일본의 세븐뱅크, 베트남의 BIDV, 라오스의 BCEL ATM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