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에게 이준호, 트와이스 출연하는 ‘올나잇 파티’ 티켓 증정
LDF PAY 최대 105만원… 인터넷면세점 고객에겐 괌 패키지 경품이벤트
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50% 할인 및 중국술 전품목 30% 할인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롯데면세점이 추석 등 황금연휴가 있는 9~10월에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시공휴일 지정 등으로 추석연휴가 길어지고 중국 국경절로 유커들의 한국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늘어나는 내·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롯데면세점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LDF PAY 증정행사와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나잇 파티(All-Night Party)’를 준비하고 10월 14일과 2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10종 탑승과 공연 등을 진행한다. 14일 공연에는 트와이스와 DJ Yesong, DJ Juncoco가, 21일 공연에는 이준호, DJ JEB, DJ Vandal Rock이 밤 11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올나잇 파티 티켓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9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1인당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선 1달러 이상 구매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파티 프로그램 중 이준호와 트와이스 공연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별도의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롯데면세점은 이번 올나잇 파티와 면세쇼핑을 결합한 여행상품을 구성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외국인 관광객을 직접 유치한다.

또 10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전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 페이인 LDF PAY를 최대 83만 원까지 증정한다. 9월 8일부터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27일까지는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얼리버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22만 원의 LDF PAY를 추가로 제공한다.

9월 11일부터 10월 10일 동안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구매 합산 금액 250달러 이상인 고객 대상으로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괌 여행 2인 패키지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11개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미사키, 다나버튼 등 주얼리 브랜드에 대해서도 최대 45% 할인한다. 온라인주류관에서는 9월 30일까지 중국술 전품목에 대해 3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면세쇼핑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올나잇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 유치를 위해 면세 쇼핑 혜택은 물론 롯데면세점 모델과 함께하는 K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