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MCM 특유의 볼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환경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액상 샴푸 대신 고체 비누 형태의 샴푸바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샴푸바(고체 샴푸) 10개 제품을 시험·평가한 결과, 제품에 따라 세정성능에 차이가 있고, 제품 간 가격 차이는 10g당 최대 5.4배나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만족도는 평균 5.5점(9점 척도)이고, 제품 간 차이가 미미했으며, 풍부한 거품 발생과 헹굼이 쉬운 정도, 사용 후 적은 잔여감 등은 전반적으로
[CEONEWS=이재용 기자] 국내 리딩 신선과일 유통회사 H&B아시아가 높은 당도와 산미가 조화로운 맛을 이루는 클럽품종 ‘엔비(ENVY)사과’를 출시했다.클럽품종인 ‘엔비사과’는 1985년 뉴질랜드에서 ‘로얄갈라’(Royal gala)와 ‘브래번’(Braburn)을 교배해 탄생한 신품종 사과로, ‘질투하다’라는 ‘엔비(envy)’의 뜻처럼 ‘질투를 부르는 맛’을 제공한다. 2007년 뉴질랜드에 품종보호출원 된 후 전세계 10개국에서만 재배되며, H&B아시아는 뉴질랜드 농업기업 티엔지(T&G)에서 라이센스를 취득해 아시아 독점으로
[CEONEWS=김종학 기자]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5번째 시즌 ‘문힐시티’를 6일 업데이트했다.이번 업데이트로 달빛 도시 ‘문힐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카트, 캐릭터, 트랙이 추가된다. 먼저, 7일부터 사냥의 여신을 형상화한 시즌 15 하이라이트 카트 ‘아르테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신시아’, ‘히어로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문힐시티’의 비밀 세계를 달릴 수 있는 신규 트랙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또, 신규 콘텐츠 ‘진영 랭
[CEONEWS=이태림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더 리얼 아이 브로우 오토 펜슬’을 출시했다. 아이 브로우 명가로 잘 알려진 에뛰드에서 우드 펜슬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되, 쉽고 편한 오토 펜슬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세심하게 개발한 야심작이다.에뛰드는 24일 진짜 내 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더 리얼 아이 브로우 오토 펜슬 더블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선런칭했다. 더 리얼 아이 브로우 오토 펜슬은 우드 펜슬의
[CEONEWS=이대열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모드 ‘선택 리스폰 팀 데스매치’를 21일 업데이트했다.이번 모드는 폭파미션 맵인 ‘프로방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8vs8 대전을 지원한다. 기존 팀 데스매치와 달리 사망 시 리스폰 위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팀원과의 소통과 전략적인 판단이 더욱 중요하다. 사망하면 다음 리스폰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리스폰 팝업이 출력되며, 구역 버튼을 선택하거나 숫자 키를 입력하여 부활할 수 있다.또,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인기 맵 ‘크로
[CEONEWS=이형래 기자] ㈜넥슨은 오는 19일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공식 e스포츠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결승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 4월부터 시작해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2022 KRPL 시즌1’은 오는 19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치열했던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는다.팀전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게임코치’와 ‘Team GP’가 한치의 양보도 없이 맞붙게 된다. ‘RUNMINGI(민기)’를 주축으로
[CEONEWS=이태림 기자]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품목이나 영역에 깊게 파고드는 디깅(Digging)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디깅 소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카테고리는 신발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조사 결과 2021년 국내 패션 시장 규모가 2.0% 하락하는 동안 신발시장은 오히려 2.3% 성장했다. 이러한 흐름 속에 한정판 신발 등을 소중하게 여기고, 관리하는 ‘슈케어(Shoe Care)족’이 점차 많아지면서, 분신과도 같은 신발을 새것 같이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늘고 있다. 슈케어족의 완벽한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 총 3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로 주목받는 ‘그릭요거트’를 공차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조합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공차는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일(화)부터 18일(금)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는 2월 15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샬롯 틸버리가 제안하는 뷰티풀 필터 스킨’을 테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샬롯 틸버리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1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론칭했던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과 샬롯 틸버리의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15% 할인된 가격과 풍성한
[컨슈머뉴스=김종학 기자] 최근 몇 년간 20·30세대를 중심으로 등산 열풍이 불면서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입문용 등산화나 트레킹화가 인기를 끌었다. 의류는 기능성 위주의 등산복보다 레깅스, 캐주얼한 티셔츠 등이 아웃도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2022년에도 답답한 도심을 떠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MZ세대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들을 겨냥한 아웃도어 업계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전문가 수준의 아웃도어 활동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최신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의 등산화가 각광받고 있다.이에 글로벌 아웃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실내 작업 현장에서 인부들이 느끼는 불편을 해소하고 작업 효율을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해 사용자 맞춤형 공구함 ‘팩아웃 시스템(PACKOUT SYSTEM)’ 라인업에 ‘팩아웃 딥 멀티박스’와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 ‘M18 팩아웃 작업등/충전기’ 등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팩아웃 딥 멀티박스는 충격에 강한 폴리머 재질을 사용해 내성 구성은 높이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 제품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연말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퓨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12월 31일(금)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즐기는 아름다운 모습을 많은 이와 공유하면서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네슬레 퓨리나는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반려 중인 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위한 제품(드라이 하우스, 자동 급식기, 정수기, 샤워 브
[컨슈머뉴스=강이영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은 게임을 활용한 가족 소통 방법과 건강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5월과 10월 성황리에 '2021 게임문화 가족캠프(이하 캠프)'를 개최했다. 이어 12월 2일(목)~3일(금)에 4회차 캠프를 1박 2일 동안 전남 여수 소재의 디오션 리조트에서 개최한다.이번 캠프는 코로나 방역 단계적 일상회복 방안에 따라 가족별 객실 비대면(온라인) 운영과 일부 대면 프로그램으로 병행해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게임 퀴즈대회 △가족 단위 게임 대항전(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은 게임을 활용한 가족 소통 방법과 건강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5월 29일(토)~30일(일) 첫 번째 '2021 게임문화 가족캠프(이하 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어 10월 8일(금)~9일(토)에 2회차 캠프를, 10월 22일(금)~23일(토)에 3회차 캠프를 각 1박 2일 동안 충남 예산 소재의 스플라스 리솜 리조트에서 비대면으로 개최한다.이번 캠프는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가족별 객실에서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게임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차별화된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며 자신의 만족과 재미를 중요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면서, 올해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들이 쏟아져나왔다. 특히 생활가전, 식음료 업계부터 게임 업계까지 분야를 넘나드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주목받고있다. 귀여움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품, 생각지도 못한 조합으로 재미와 웃음을 주는 제품 등 MZ세대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이색 캐릭터 협업 사례를 소개한다. 세상 귀여운 음파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
[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먼저,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2월 31일까지 ‘카밀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보상 및 상점 구매를 통해 수집한 케이크 꾸미기 재료들을 활용해 유저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양의 의자를 만들 수 있으며, Lv4까지 완성된 의자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영구 사용 가능하다.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극지방’ 지역에 등장하는 ‘주정뱅이 산타’ 월드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며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겨 알찬 구성의 연말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구글플레이 ‘2020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에서 ‘2020 올해의 베스트 게임’에 선정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넥슨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는 의미로 12월 3일부터 16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K코인 2,020개와 골드 기어 10개, 배찌 캐릭터(14일권)를 증정한다.구글플레이는 매년 한 해를 빛낸 앱과 게임을 선정해 발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이번해 국내에서 게임부문 대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