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한 통이 그대로, 공차 스테디셀러 밀크티와 그릭요거트의 만남”

“그릭요거트 한 통이 그대로, 공차 스테디셀러 밀크티와 그릭요거트의 만남”(사진=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한 통이 그대로, 공차 스테디셀러 밀크티와 그릭요거트의 만남”(사진=공차코리아)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 총 3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로 주목받는 ‘그릭요거트’를 공차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조합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공차는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일(화)부터 18일(금)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는 두 가지 티(얼그레이티, 자스민 그린티)를 넣어 풍부한 향이 느껴지는 밀크티 크러쉬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올린 메뉴다. 시원한 밀크티 크러쉬와 함께 꼬들꼬들한 식감을 자랑하는 화이트펄을 더 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는 얼그레이티를 넣은 진하고 달콤한 밀크티 크러쉬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올린 메뉴다. 생생한 딸기 과육과 동결 건조 딸기 토핑을 더 해 그릭요거트의 상큼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다채로운 식감과 딸기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한층 더 풍성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향긋하고 시원한 밀크티 크러쉬 위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올린 메뉴다. 진하고 달콤한 망고 베이스에 부드러운 망고 다이스를 듬뿍 얹어 망고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열대과일 망고와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 꾸덕한 식감의 그릭요거트가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최근 건강한 식재료로 주목되는 그릭요거트를 활용해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밀크티 크러쉬부터 그릭요거트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딸기, 망고 크러쉬까지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