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특제소스로 맛을 낸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을 출시한다.‘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은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다수의 공기층을 생성한 튀김옷을 입혀 두 번 튀겨내 ‘겉바속촉’의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해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특제 허니간장소스는 달콤한 꿀과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을 배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짠단짠한 감칠맛을 담았다.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9분 조리(1/2봉 기준)하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단짠 순살치킨이 완성된
[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홈플러스가 2월 15∼21일 인기 냉동식품을 최대 50% 할인 또는 원플러스원(1+1)에 제공하는 '냉동 먹거리 페스타'를 연다. 홈플러스는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돼지'(보먹돼)의 냉동 브랜드인 '단풍상회 레트로 냉동 돈육'(700g) 3종을 40% 할인해 1만원 미만 가격에 판매한다.'초간편 만능 냉동 대패 삼겹살'은 3만개 한정 반값에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앱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미국산 냉동 샤브샤브' 고기를 2천원 할인한다.체리, 블루베리 등 활용도가 높은 냉동 과일 6종은 10% 할인하며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대표적인 해조류인 김의 인기가 나라 안팎으로 치솟고 있다. 나라 밖으로는 최대의 수출 실적을 거두고 있고. 국내에서는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김 수출액 역대 최고 실적해양수산부는 지난 11월 10일 우리나라 김 수출액이 약 7억 89만 달러를 기록하면서 역대 최고 실적이었던 2021년도(6억 9천만 달러)의 수출 실적을 벌써 넘어섰다고 밝혔다. 2010년 1억 1천만 달러였던 김 수출액은 2015년 3억 달러, 2017년 5억 1천만 달러 등 급증해 왔다. 김은 과거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이 무서운 성장세로 간편식 치킨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30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돌파했으며, 올해 약 5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K-푸드 세계화의 주역인 ‘비비고 왕교자’ 출시 후 첫 6개월 매출(110억원)보다 2.7배나 높은 성과로, 식품 업계에서도 오랜만에 탄생한 메가 히트 상품으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메 소바바치킨’의 인기 요인으로는 단연 냉동치킨의 한계를
[CEONEWS=이재용 기자] NS홈쇼핑이 8일 오후 4시5분 론칭방송으로 선보인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가 36분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8일 밝혔다.‘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는 불닭 피자 4팩, 고르곤졸라 피자 4팩 총 8팩구성으로 32,000원에 판매 됐다. 매콤한 불닭소스에 그릴드 치킨과 모짜렐라 생치즈가 듬뿍들어간 ‘불닭 피자’와 고르곤졸라 맛과 꿀의 단짠단짠 조화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빅사이즈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간편한 한끼, 간식, 술안주로도 그만이다.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에는 M
[CEONEWS=이대열 기자] LG생활건강은 2030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달콤한 카라멜향과 짭조름한 죽염의 ‘단짠’ 조합을 완성시킨 특별한 치약,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평범한 민트향 치약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솔트카라멜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단짠단짠의 대표적인 맛으로,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어 각종 디저트, 아이스크림, 스낵 등 다양한 제품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으로 양치 시 처음은 달콤한 카라멜향이 입안 가득 퍼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오뚜기가 국내 최초로 가정용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선보였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이용이 제한되면서 홈카페 문화가 확대되는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에 달콤한 풍미를 더해주는 ‘시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민초’, ‘단짠’ 등 트렌디한 조합을 활용한 시럽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민트초코시럽은 진한 코코아와 상쾌한 애플민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각종 베이커리에 토핑으로 뿌리거나 라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오리온은 36년 된 스테디셀러 ‘초코송이’의 자매품 ‘하양송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양송이는 리얼 초콜릿을 사용한 기존 초코송이와 달리, 하얀색의 치즈맛 초콜릿을 더해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 것이 특징. 1020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젊은층이 즐겨먹는 간식인 치즈케이크와 치즈볼의 ‘단짠(달콤+짭짤)맛’을 구현했다. 비스킷에도 생크림을 추가해 부드러운 풍미와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도 특유의 ‘펀(fun)’ 콘셉트를 살려 사진기 앞에서 ‘치~즈’ 포즈를 취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이 2020년 1934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20대 연구소(이하 20대연구소)는 최근 ‘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식품부문 중 치킨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지난해에 이어 1934세대 톱 브랜드로 선정됐다.1991년 창업한 교촌치킨은 올해로 29년이 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중 손에 꼽히는 장수 브랜드다.교촌치킨의 1위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 치즈볼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23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고르곤치즈볼을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 화면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한편 교촌은 작년 ‘교촌허니순살’을 시작으로 올해 교촌 시그니처 메뉴 순살 라인업을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주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교촌은 오는 30일까지 총 14일 간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교촌레허반반순살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번에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먼저 마늘간장소스의 ‘교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하 썬)이 2018년 4월 재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6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1 봉 이상 먹은 셈으로, 월 30억 원 넘게 팔리며 단종 이전 대비 90%가량 높은 월평균 매출액을 올리고 있다고. 썬은 최근 일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 속에서 과거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 1020세대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3040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하며 호평받고 있다. 재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재생산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는 점이 SNS 소통 문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즐겨먹는 ‘치즈볼’을 실제로 맛볼 수 있게 되었다.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SUNDAY CHEEZZZBALL)을 공식 론칭하고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카카오IX 김민규 리더는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브랜드인만큼 일상 속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공을 기울였다.”며,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