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치즈볼 믹스치즈맛 / 사진 제공 카카오
선데이치즈볼 믹스치즈맛 / 사진 제공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즐겨먹는 ‘치즈볼’을 실제로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SUNDAY CHEEZZZBALL)을 공식 론칭하고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IX 김민규 리더는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브랜드인만큼 일상 속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공을 기울였다.”며,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컨셉으로 혼자만의 휴식을 꿈꾸는 현대인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캐쥬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총 7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되었다.

‘캐쥬얼 스낵’은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으로, 봉지, 틴케이스 패키지 중 용량 및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 뒷면에는 각 맛에 해당되는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인쇄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안 쪽에는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다.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 퍼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여러 개를 먹어도 입 천장이 다치지 않는 것도 ‘선데이치즈볼’의 장점 중 하나다. 여기에, 단짠단짠의 중독적인 맛과 진한 치즈 풍미는 맥주맛을 더욱 살려주어 혼맥 타임에도 잘 어울린다.

내용 구성물과 패키지가 일반 제품 대비 좀 더 고급스러운 ‘파인 스낵’은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로, 좀 더 특별한 치즈볼을 맛보고 싶거나, 주변 지인에게 선물할 때 좋다. 패키지 안에는 각 스낵 종류별 스토리 카툰이 브로슈어 형태로 들어가 있다.

각 제품은 17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1월 중 팝업스토어 형태로 시작하여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선데이치즈볼’ 굿즈도 공개된다. 25cm 치즈볼 라이언(CHEEZZZBALL RYAN) 인형을 비롯해 파자마, 티셔츠 등 라운지 웨어 의류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며, 치즈볼 라이언은 론칭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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