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호에 따라 원하는 형태로 음용할 수 있도록 바로 마시는 ‘음료형’과 물에 희석해 즐기는 ‘스틱형’으로 선보여
- 상큼함과 새콤함 강조한 ‘푸룬’, ‘깔라만시’ 두 가지 맛 출시
… 음료 하나도 꼼꼼하게 즐기는 2030세대 여성들에게 인기 예상

 

편의형 신제품 미초(MI.CHO)
편의형 신제품 미초(MI.CHO)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CJ제일제당이100%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편의형 신제품으로미초(MI.CHO)’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소비자 취향과기호에 맞게즐길 수 있도록 바로 마시는음료형과 물에 타먹는스틱형으로 선보였다200ml 용량의 '음료형'은 식초 특유의 신맛은 최소화하고 과일발효초의 상큼함을 최적의 비율로 희석해 담았다. ‘스틱형은 미초 원액을 소용량(14ml)으로 개별 포장해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14개입으로 구성해 2주간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했다.

두 제품 모두푸룬‘ 깔라만시’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미초(MI.CHO)푸룬은 푸룬 특유의 씁쓸한 맛은 없애고 상큼함을 살려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미초(MI.CHO)깔라만시는 깔라만시의 새콤함을 더욱 살린 제품으로로즈힙페퍼민트캐모마일 등의 허브추출물을넣어 깔끔함을 더했다.

미초(MI.CHO)’100% 과일발효초로 만든 만큼, 마시는 것 하나에도 신경 쓰는 2030세대 여성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헬스앤뷰티(H&B)전문점 올리브영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일부매장에서30%할인 행사도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1인 가구 증가와 함께 편리함이대세인 최근트렌드에 맞춰이번 편의형미초기획했다앞으로보다다양한 맛을 선보이며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과일발효초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지속 노력할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