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Daniel) 가 12월10일 오전10시 출시된‘26주적금with마켓컬리’가 13일 21시 기준 누적 계좌개설 좌수10만좌를 돌파했다.
이번 상품은 8월에 출시된 바 있는 ‘26주적금 with 이마트’의 만기가 도래하기 전인 시점을 고려하면, 나흘만에 10만좌 가입은 매우 빠른 속도로 판단된다.
‘26주적금with마켓컬리’는 지난8월 출시한 ‘26주적금with이마트’에 이은 카카오뱅크‘파트너적금2호’로,카카오뱅크와 비금융사 간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임.12월23일까지만1인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다.
‘26주적금with마켓컬리’ 가입 고객에게는자동이체 납입 성공 시,총7회에 걸쳐 무료배송,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적금 가입 고객 전원(해지고객 제외)을 대상으로100%당첨되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했다.
'26주적금with마켓컬리'는 저축을 통한 이자혜택과 동시에 소비 활동을 하면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점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제작된 마켓컬리 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 등이 인기비결로 분석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른 기업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오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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