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18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치킨, 18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10.13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한국소비자포럼 주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 교촌치킨, 18년 연속 ‘올해의 치킨’…온라인 및 모바일 투표, 일대일 전화 설문 통해 선정

 

교촌치킨, 18년 연속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치킨, 18년 연속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교촌치킨이 18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치킨의 이번 수상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교촌의 대표 제품인 교촌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의 제품력에 있다. 교촌은 국내산 통마늘, 발효간장, 홍고추, 아카시아 벌꿀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해 질 좋은 제품 제공에 힘쓰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와 다양한 상생 정책으로 가맹점과 동반 성장하고 있다는 점과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교촌치킨은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치킨부문(18년 연속)올해의 마스터피스(8년 연속)’를 동시에 수상했다. ‘올해의 마스터피스10년 이상 선정된 브랜드에 수여하는 특별 시상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국민 투표 및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2003년 시작돼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브랜드가 참가해 각축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