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궐련형 전자담배‘릴 솔리드 2.0’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KT&G, 궐련형 전자담배‘릴 솔리드 2.0’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 정성환 기자
  • 승인 2020.10.08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용스틱‘핏 체인지 Q’동시 출시, 전국 주요 편의점 6,000여 개소 우선 선보여

 

KT&G 궐련형 전자담배 _릴 솔리드 2.0_ 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KT&G 궐련형 전자담배 _릴 솔리드 2.0_ 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오는 13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과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며 판매망 확대에 나선다.

KT&G는 소비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근성이 좋고 궐련형 전자담배 매출이 높은 전국 주요 편의점 6,000여 곳을 판매처로 선정해 운영한다. 해당 편의점의 자세한 위치는 릴 공식 홈페이지(www.its-l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릴 솔리드 2.0’에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하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 _릴 솔리드 2.0_ 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KT&G 궐련형 전자담배 _릴 솔리드 2.0_ 전국 주요 편의점 판매 개시

 

KT&G는 전국 주요 편의점 우선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2,0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릴 솔리드 2.0’은 측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하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한편,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전국적으로 릴 솔리드 2.0’에 대한 구매 문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 전국 주요 편의점 6,000여 곳으로 판매망 확대를 진행했다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국내외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