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리뉴얼 통한 기업 이미지 강화 및 사용자 편의성 증대 인정받아
- 글로벌 홍보 플랫폼으로 확대하는 등 락앤락 대표 마케팅/홍보 채널로 자리매김

[프로컨슈머뉴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2,000여 명의 웹전문가 평가위원단들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각 분야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해 3월 락앤락은 글로벌 기업 이미지 강화 및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를 통해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락앤락의 기업 가치 및 해외 진출 현황 등을 이미지를 활용한 직관적인 컨텐츠로 선보여 메시지 전달력을 높임은 물론 다양한 주력 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자 위주의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군 및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컨텐츠 설계, 접근 편의성을 고려한 UI/UX 디자인 구성, 제품 사용 이해를 돕기 위한 제품 상세 정보 및 관련 자료 연계 등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기업 측면에서는 사용자들의 이용정보를 통해 소비자 니즈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중국어·영어·독일어 등 추가 언어를 구축해 락앤락의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홍보 플랫폼으로써 그 역할을 확립했다는 평가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