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여행 Review - AMARI RAAYA MALDIVES

지난 2023년 8월  태국을 베이스로 하는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아마리 호텔&리조트가 5성급 리조트 아마리 라야 몰디브를 새롭게 오픈했다. 쿠다쿠라투 섬(Kudakurathu Island)의 우수한 자연에 둥지를 튼 초신상 리조트 아마리 라야는 자신들의 예술적 아이덴티티와 흥미로운 모험들을 감성가득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이식시켜 놓았다.

수상비행기에서 본 아마리 라야 몰디브
수상비행기에서 본 아마리 라야 몰디브

몰디브의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아마리 라야로 가는 길은 말레 국제공항 옆 누빌루 수상비행기 터미널(Noovilu Seaplane Terminal)의 만타에어 라운지에서 시작된다. 간단히 요기를 하며 휴식을 취한 뒤, 수상비행기로 약 45분간 날아가면 라 아톨(Raa Atoll)에 속한 쿠다쿠라투 섬의 아마리 라야가 드디어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다.

몰디브 식 환대와 함께 들어선 5성급 리조트의 품격과 나를 둘러싼 눈부신 에메랄드빛 라군이 광활하게 펼쳐진 풍경은 이제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 잔’의 축배를 들 시간이라고 환영인사를 전해오는 것 같았다.

아틀리에에서 체험하는 전통배 도니 만들기 클래스
아틀리에에서 체험하는 전통배 도니 만들기 클래스

또한, 아마리 라야에 머무는 동안 뜻밖의 탐험을 즐기며 모험하는 예술가가 된 것 같았고, 이곳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조난당한 섬 예술가 셉의 일기장은 아마리를 즐기는 방법을 전해줬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으로 꾸며진 리조트 아마리 라야 몰디브에서 여행이 주는 예술을 만끽하라고!"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