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여행 Review - Oblu Select Lobigili

오블루의 완성, THE LOBI PLAN

몰디브 리조트를 가장 완벽하게 즐기려면 ‘올 인클루시브’ 밀 플랜(Meal Plan)이 필요하다. 오블루 셀렉트 로비길리에서도 이 공식은 역시 유효하고, 오블루의 올 인클루시브 플랜인 ‘더 로비 플랜’이 우리의 몰디브 라이프를 완성시켜줄 것이다. 글로벌한 다이닝 경험, 지상과 수중을 넘나드는 역동적인 액티비티들은 몰디브의 심장이나 다름없다. 그림을 그려놓은 것과 같은 석양과 가든 스파에서 피부에 영양분까지 공급받으면 몰디브가 우리에게 전하는 최고의 경험들을 빠짐없이 맛봤다고 할 수 있다.

가장 자주 만나게 되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일랑일랑(Ylang-Ylang)은 뷔페식과 함께 창의적인 알라카르테 다이닝을 선보이면서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및 테마 나이트를 운영한다.

언더워터 레스토랑 온리 블루(Only BLU)를 찾아 수중에서 스페셜티 다이닝 식사를 경험하는 것은 어쩌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지도 모르는 로비길리에 갔다면 반드시 가져야 할 시간이다.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시그니처 칵테일을 무제한 제공하는 스윙바는 모든 밤 한 번쯤 다녀가야 할 이유를 제공한다. 신선한 로컬 스낵을 서비스하는 오후에도 마찬가지. 매일 라이브 음악 공연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말자.

수영장이 좁게 느껴진다면 인도양으로 나가자. 해양 하우스 리프에서의 스노클링, 스탠드업 패들 보드, 카약 등의 무동력 수상 스포츠와 함께 썬셋 피싱과 스노클링 가이드 트립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