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여행 Review - Oblu Select Lobigili

로비길리의 빌라는 어른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몽환적인 화이트비치와 청록색 시화호를 따라 넉넉하게 자리 잡은 68동의 빌라들이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자태를 자랑한다. 마치 로맨틱한 도피를 떠나온 남녀의 외딴 별장 같은 그런 느낌. 그럼에도 베프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도심 속 파티피플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상상되기도 한다.

워터빌라
워터빌라

 

썬네스트 비치 풀빌라, 썬네스트 워터 풀빌라, 네스트 워터 빌라까지 3개 카테고리, 68동으로 이루어진 로비길리의 사랑을 잉태하는 둥지들. 그곳에서 가장 중요한 느낌 중 하나는 세상에 오직 둘만 있는 것 같은 안정감과 편안함이다. 그 기분을 지켜주는 것들은 울창한 열대 정원과 이국적인 야자수들이고. 프라이빗한 개별 수영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뷰를 감상하다가 반짝반짝 빛나는 화이트비치에 가는데 단 몇 걸음. 몰디브로 떠나는 이유의 절반쯤은 바로 이런 장면을 꿈꾸는 건 아닐까?

워터빌라 객실 내부
워터빌라 객실 내부

 

허니무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테고리는 워터 빌라. 하지만 썬네스트 비치 풀빌라욕사 머물러 보면 알 수 있는 매력들이 가득하다. 8m²의 개별 수영장을 갖춘 62m²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객실. 따뜻한 우드톤 텍스쳐, 매력적인 현대적 인테리어 그리고 흙내음 가득한 레드톤의 조합이 매력적인 리빙 공간을 만들어낸다. 워크인 옷장, 야외 욕실과 아늑한 베란다가 함께 구비되어 있으며, 따뜻한 느낌의 나무 바닥에서부터 활기 넘치는 현대적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디테일을 통해 세련되고 친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치빌라는 해변으로 바로 연결된다
비치빌라는 해변으로 바로 연결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