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리조트 아마리 라야 몰디브의 중심인 빌리지 스퀘어는 키 큰 야자나무와 어우러진 이국적인 조각물들이 아마리의 예술적 감성을 은은하게 전해주는 공간이다.아마리 라야에서의 모든 길은 빌리지 스퀘어를 통한다. 그렇게 ‘만남의 광장’이 되어 늘 사람들이 이곳에 모이고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하루에 한 번은 꼭 들르는 메인 레스토랑 아마야 푸드갤러리(Amaya Food Gallery)와 메인 수영장이 스퀘어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있고, 시원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쉬어가고 싶은 빌리지 카페(Village Cafe)와 함께 마이 스파(M
[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안동의 한 전통주 행사에서 여러 전통주 중 유독 눈에 띄는 막걸리를 맛봤다. ‘임하 생막걸리’, 깔끔한 요구르트 빛깔 막걸리 위에 입혀진 고전적인 폰트와 감각적인 일러스트, 그리고 더 깔끔한 복숭아 향이 감미롭게 전해지는 술맛은 전통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동시에 담고 있었다.안동 시내에서 남동쪽으로 방향을 잡고 시내를 빠져나오면 임하면을 만난다. 낙동강이 굽이굽이 흐르는 ‘물의 도시’ 안동에서도 물이 가장 맑다는 길안천과 반변천이 흐르는 임하면. 이 지역 행정의 중심지인 임하면사무소(지금의 행정복
[CEONEWS=이태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시스템 도입과 함께 월광 영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금)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8월 론칭 4주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통해 정보가 공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아왔다.먼저, 이용자들에게 더욱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전투 위임’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제 이용자들은 ‘모험’, ‘토벌’, ‘정령의 제단’ 등 반복 전투
[CEONEWS=이태림 기자] 이디야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티(Tea)’를 활용한 ‘가을 음료’ 3종을 오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애플 루이보스티 ▲연유 밀크티 ▲제주 호지차 라떼로 가을의 계절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또한 일교차가 큰 간절기 특성을 반영해 HOT/ICED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애플 루이보스티’는 산뜻하고 깔끔한 그린 루이보스티에 사과의 달콤한 향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레드커런트의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다. ‘연유 밀크티’는 달콤한 연유와 부드럽고 묵직한 밀
[CEONEWS=박기열 기자] 오리온은 달콤하고 진한 고구마의 풍미를 담은 ‘무뚝뚝고구마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무뚝뚝고구마칩은 고구마 원물을 2.5mm 내외로 껍질 째 두툼하게 썰어 똑똑 부러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진한 고구마의 풍미와 함께 입 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맛을 잘 살려냈다. 최적의 식감과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오리온만의 스낵 제조 노하우를 담은 원물제어 기술과 저온 프라잉 공법을 적용했다.오리온은 원물 간식에 쓰이는 자연 재료 중 고구마가 아이스크림,
[CEONEWS=김종학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 스타일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바디워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번 썸머브리즈 에디션에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해피 버니(Happy Bunny)’가 바다와 풀밭을 뛰노는 모습이 적용됐다. 자유롭게 뛰노는 해피 버니를 통해 자연의 여
[CEONEWS=이태림 기자] 감각적인 향으로 릴렉싱 리추얼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내일(31일),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Relaxing Ritual with Art Book'을 주제로 진행한다. 세계 각국의 미술, 건축,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도록을 수집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전시도록 라이브러리(apLAP)에서, 온호프는 감각적인 순간을 깨워주는 조화롭고 편안한 향을 선보인다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 식목일을 맞이해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육군사관학교에서 ‘KB국민의 맑은하늘 숲’ 사업의 일환으로 ‘에코트리 캠페인’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열린 식목 행사에는 유제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강창구 육군사관학교장, 오재항 테트라팩코리아 부사장, 천종연 KB국민은행 태릉역종합금융센터장 및 유관기관 임직원이 참여했다.‘에코트리 캠페인’은 민∙관∙군이 함께 육군 사격장과 훈련장의 녹색화를 위해 나무를 심는 행사다. 군부대 및 육군사관학교 나무심기는 미세먼지 저감과 탄소배출 감
[컨슈머뉴스=강이영 기자] '팝페라 퀸' 이사벨(Yisabel)이 신곡 '그대 내게로'를 전 세계 시장에 발표했다.이사벨 소속사 빌리버스 홍보 담당자는 "17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사벨의 새로운 싱글 그대 내게로가 발매됐다"며 "제주, 용산 전쟁기념관, 경기 파주 등에서 촬영한 뮤직 드라마도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뮤직 드라마는 각 음원 유통사와 유튜브 채널 ‘이사벨 TV Yisabel TV’ 등에서 볼 수 있다.그대 내게로는 아름다운 선율에 영혼을 울리는 이사벨의 연주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꿈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전남 순천시가 콘텐츠산업 청년 일자리 리쇼어링 프로젝트(이하 ‘리쇼어링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새로운 유망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지역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 따르면 리쇼어링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애니썬 코리아는 전라남도 순천을 기반으로 웹툰과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는 콘텐츠 기업이다. 웹 애니메이션 영상 시리즈인 '더럽', '이상한 녀석들', '신선한 애니', '우주n은하' 등 창작물을 기반으로 회사의 제작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다."2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자사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가입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2일 서비스 정식 출시 이후 4개월만의 성과다. KT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던 게임박스 월정액 50% 할인 프로모션을 6개월 더 연장한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VAT 포함)의 이용료만 내면 11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게임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스마트폰에 일일이 게임을 설치하지 않아도 앱과 론처 설치만으로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의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판매량이 출시 10일 만에 12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일인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5일까지 10일간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약 12만 4천 개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 업계의 양대 시장이라 할 수 있는 후라이드 시장을 공략하고자 내놓은 신제품으로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다.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 등이 함유된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컨셉으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삼양식품은 장수 스낵 사또밥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한국비건인증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비건 인증·보증을 담당하는 기관으로 인정받았다.비건 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가 들어있지 않고, 제조 과정에서도 이를 이용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된다. 인증을 받기 위해선 제조 시 동물 유래 성분과의 교차 오염을 방지하는 생산 공정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인증기관의 원재료 심사 절차 등을 거쳐야 한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으려면 동물성 유전자 검사 등 까다로운 심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유럽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오는 25일 CJ오쇼핑 있어빌리티 라이프스타일쇼 ‘최화정쇼’를 통해 홈쇼핑에 진출한다. 아벤느는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2종 특별 구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100시간2 보습력의 아벤느 ‘트릭세라 밤’과 진정회복 미스트 ‘오 떼르말’로 구성되어,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2-STEP의 진정 및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아벤느 ‘트릭세라 밤’은 100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출근 길에 두꺼워진 사람들의 외투에서 성큼 다가온 겨울을 실감하는 요즘, 찬 바람이 부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두피와 피부의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전과 달리 피부가 당기거나, 두피가 건조하고 예민해진 것이 느껴지기 시작했다면 본격적인 겨울철 보습 관리에 들어갈 최적의 타이밍이다.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와 두피의 수분밸런스도 깨지기 마련이다. 수분밸런스가 깨지면 자연스레 보호 장벽이 무너지며 피부트러블, 모발 탈모와 같은 문제가 야기될 수도 있다. 이에 그 어느 때보다 보습 관리가 중요한 겨울철,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가 홀리데이 컬렉션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한다.연말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일 화제가 된다. 매번 소장욕구를 뿜뿜하게 만드는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에뛰드에서는 이번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온 세상을 덮은 하얀 눈 속에 콕콕 박힌 ‘스노우 스파클’에서 영감을 받은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글리터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 8개소에서 출시한다.‘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약칭 ‘릴’)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2세대 모델이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해주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출시했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개발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가지향으로 이루어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핸드워시 5종은 올해 1월 출시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핸드워시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더불어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체취 관리가 가능한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이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형태로 디자인했다. 제품 용기는 리필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