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애플 루이보스티’, ‘연유 밀크티’, ‘제주 호지차 라떼’ 등 ‘가을 음료’ 3종 기간 한정 판매

가을음료 3종(사진=이디야커피)
가을음료 3종(사진=이디야커피)

[CEONEWS=이태림 기자] 이디야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티(Tea)’를 활용한 ‘가을 음료’ 3종을 오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 루이보스티 ▲연유 밀크티 ▲제주 호지차 라떼로 가을의 계절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또한 일교차가 큰 간절기 특성을 반영해 HOT/ICED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애플 루이보스티’는 산뜻하고 깔끔한 그린 루이보스티에 사과의 달콤한 향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레드커런트의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다. ‘연유 밀크티’는 달콤한 연유와 부드럽고 묵직한 밀크티크림의 은은하고 밸런스있는 향미가 특징이다. ‘제주 호지차 라떼’는 제주산 녹차 찻잎을 로스팅한 호지차에 우유를 더해 호지차 특유의 구수함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가을 음료’ 구매 및 이디야멤버스 스탬프 적립 후 홈페이지 퀴즈를 모두 맞춘 고객 중 최다적립자와 랜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30,000원 권(10명) ▲가을 음료 교환권(210명)을 증정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또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품별 랜덤 시간에 공개되는 코드를 입력하는 선착순 900명에게도 ▲가을 음료 교환권(3종, 총 900명)을 제공한다.

신제품 ‘가을 음료’ 3종은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오는 12월 19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비주얼과 다양한 향을 강조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구수한 음료로 구성한 만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