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이재용 기자] ㈜넥슨은 11일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의 여름 업데이트 ‘바람Easy’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번 여름 2차 업데이트에서는 클래식 직업 중 ‘도적’ 직업이 리마스터된다. 도적 직업 리마스터는 암살자 콘셉트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단일 캐릭터로는 순간 최고의 화력을 자랑하며, 동시에 빠른 기동력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이동형 전투에 최적화돼 속도감 있는 전투가 가능해진다. 스킬 범위가 확장되는 ‘술법강화’와 잠력 회복이 지속되는 ‘무공강화’를 적절히 발동시켜 상황에 따라 플레이에 효율도 높
[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먼저,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2월 31일까지 ‘카밀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보상 및 상점 구매를 통해 수집한 케이크 꾸미기 재료들을 활용해 유저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양의 의자를 만들 수 있으며, Lv4까지 완성된 의자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영구 사용 가능하다.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극지방’ 지역에 등장하는 ‘주정뱅이 산타’ 월드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백두대란’ 이벤트를 시작했다.2021년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백두대란’ 이벤트는 접속시간, 레벨업 등 다양한 임무 수행과 김장하기, 달고나 쪼개기 등 미니 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며, 포인트에 따라 ‘마령갑옷상자(2차)’, ‘마령무기상자(2차)’, ‘이명의검조각’, ‘칭호패’, ‘대미지 폰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또 일일 최대 300%까지 ‘경험치 물약’을 제공하고, 1월 7일부터 하루 2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더 비기닝’ 업데이트 사전등록 신청자가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11월 19일부터 거대한 변화로 완전히 달라진다는 의미의 ‘더 비기닝’ 슬로건 아래 시작된 이번 캠페인에는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사전등록 참여자가 150만 명 이상 몰렸다.‘더 비기닝’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넥슨은 12월 3일부터 신규 및 기존 참가자를 대상으로 두 번째 프로모션 ‘크로스’, ‘카카오톡 사전예약’ 이벤트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게임 31종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WE DELIVER JOY' 캠페인 쿠폰을 20일 공개했다.온택트(Ontact)로 준비 중인 ‘넥슨 지스타 2020’과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Nexon Contents Festival)’를 아우르는 ‘WE DELIVER JOY’ 캠페인은 그동안 오프라인 행사에서 넥슨이 제공해온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변화한 환경에 맞춰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쉽게 누리고,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캠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1부)은 10일 자사의 2020년 3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V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등 모바일 게임 흥행과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등 주요 PC 게임들의 견고한 호실적에 힘입어 3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특히, 지난해 이후 출시한 모바일 게임들의 연이은 흥행에 힘입어 넥슨의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구글이 개최한 ’2020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바람의나라: 연’ 캠페인으로 ‘베스트 YouTube 액션 유도’ 부문을 수상했다. 넥슨이 수상한 ‘베스트 YouTube 액션 유도’는 YouTube의 액션 중심 광고 포맷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에서 사이트 방문, 가입, 프로모션 참여, 구매, 앱 다운로드 등 직접적인 전환을 유도하고, 캠페인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한 캠페인을 선정하는 어워드다.수상작으로 선정된 ‘바람의나라: 연’ 론칭 캠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추석 명절을 앞두고 넥슨과 목우촌이 함께 출시한 ‘떡쇠네-뚝심패키지’는 목우촌 정통 캔햄 제품인 ‘뚝심(6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임(PRIME)(3개)’ 캔햄으로 구성됐다.또 명절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윷놀이세트’와 ‘공기놀이’, ‘도토리팽이’가 들어있는 ‘바람의나라: 연 미니전통놀이세트’와 ‘붉은 보석(1,200개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제 5회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이하 NYPC)’의 온라인 예선을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실시한다.NYPC의 온라인 예선은 12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NYPC 공식 홈페이지(www.nypc.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에서는 총 20개의 문제가 다섯 단계에 걸쳐 출제되며, 참가자들은 ‘파이썬’, ‘자바’, ‘C#’, ‘C++’, ‘C’ 등 프로그래밍 언어를 활용해 답안을 제출하면 된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제 5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이하 NYPC)’의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12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면 누구나 오는 9월 6일까지 NYPC 공식 홈페이지 (www.nypc.co.kr)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시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에 참여하게 된다.온라인 예선에서는 총 20개의 문제가 출제되며, 참가자들은 NYPC 공
[CEONEWS=정진영 기자] 지난 15일 정식 출시한 ‘바람의나라: 연’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원스토어 ‘무료Best’ 1위를 휩쓸며 ‘바람의나라’ IP(지식재산권) 파워를 입증했다. 출시 1주일에 접어든 ‘바람의나라: 연’은 7월 22일,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2위를 기록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대격변을 예고했다.넥슨 김민규 사업실장은 "바람의나라: 연을 찾아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초심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넥슨은 7월 1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바람의나라: 연’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하고, 직업별 특색을 활용한 그룹 사냥(파티 플레이)과 오픈채팅방, 단체채팅방 등 커뮤니티적인 요소를 앞세운 정통 모바일 MM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7월 23일 진행되는 ‘빽투더바람’ 업데이트로 와이드 해상도를 포함하여 신버전 2개, 구버전 그래픽 모드 2개를 더해 총 4개 해상도 모드를 제공한다. 구버전 그래픽 모드에서는 배경과 NPC, 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이 구버전 모드로 표시된다. 또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주요 기능성 캐시 아이템이 무료화된다.넥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