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두촌’ 맵 배경 ‘바람의나라’ 최대 축제 ‘백두대란’ 이벤트 진행
- 1~700레벨 육성 동선 개선 및 경험치 조정
- 다양한 효과의 버프 아이템 구매할 수 있는 ‘전표 상점’ 오픈

 

바람의나라_백두대란 이벤트
바람의나라_백두대란 이벤트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백두대란이벤트를 시작했다.

2021217일까지 진행되는 백두대란이벤트는 접속시간, 레벨업 등 다양한 임무 수행과 김장하기, 달고나 쪼개기 등 미니 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며, 포인트에 따라 마령갑옷상자(2)’, ‘마령무기상자(2)’, ‘이명의검조각’, ‘칭호패’, ‘대미지 폰트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일일 최대 300%까지 경험치 물약을 제공하고, 17일부터 하루 2번 등장하는 사물놀이패에게 이속 증가 빨리빨리’, 공격력증가 아뵤아뵤’, 체력 증가 체력 쑥쑥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700레벨 구간의 성장 동선을 개선해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고, 경험치 조정과, 퀘스트 아이템 획득 확률을 조정했다. 그룹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도 상향 조정했다.

또한, 주막에서 방어축복시약’, ‘보무축복시약’, ‘사냥 종합시약’, ‘체마회복영약등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전표로 구매할 수 있는 전표 상점을 오픈하고, 동일한 지역에 있는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지역 채팅 기능을 추가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