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기술신용평가 경영컨설턴트 UI디자이너 UX/UI기획 전문역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기술신용평가 경영컨설턴트 UI디자이너 UX/UI기획 전문역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DGB대구은행)

[컨슈머뉴스=조창용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오는 5월9일까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기술신용평가 부문을 비롯, 경영컨설턴트, UI디자이너, UX/UI기획 등의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채용은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모집분야는 기술신용평가, 경영컨설턴트, UI디자이너, UX/UI기획 등 총 4개 분야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중요하며, 학벌 및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든 응시 가능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지원서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DGB대구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고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5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디지털 금융과 글로벌 금융을 체계적으로 확대해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助力) 은행으로서 고객과 함께 100년 은행의 꿈'을 목표로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 인력 대폭 채용에 나서는 DGB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는 뜻을 전하면서 "DGB대구은행은 우수한 능력을 가진 인력을 채용해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방침 아래 다양한 분야의 전문역을 매년 모집하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들을 활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