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맞아 ‘가족 파티’ 콘셉트의 한정판 출시
- 간식이필요해 시리즈 코로나 시대 대표 상품으로 각광받으며 누적판매량 12만 세트 판매 돌파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컨슈머뉴스=정인영 기자] 오리온은 오는 12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7일부터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최근 일고 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신조어) 트렌드 및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를 공략, 코로나 시대 대표 상품으로 각광받으며 누적판매량 12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한정판 제품들도 인기로 지난 10월 할로윈데이를 맞아 출시된 한정판이 조기 품절된 바 있다. 수능에 앞서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바 제품으로 구성해 출시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제품 역시 수험생들 대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간식이필요해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연말 재택 홈파티 등 집 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 제격"이라며 "‘간식이필요해의 다양한 버전을 지속 개발하는 등 언택트시대에 맞는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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