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색 전면에 내세우고 혜리 의상·포즈도 젊고 발랄하게
- 2,30대에게 젊고 신선한 느낌 어필
- 기존 숙취해소 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

큐원 상쾌환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상쾌환은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큐원 상쾌환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상쾌환은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프로컨슈머뉴스] 삼양사의 환 형태 판매 1위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푸른색을 활용해 하늘색을 전면에 내세웠다. 상쾌환 패키지 전면에 인쇄된 모델 혜리의 의상과 포즈도 상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지난 2013년 12월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 해 숙취해소가 빠르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도 강점이다. 현재 상쾌환은 누적 판매량 1천만 포 이상을 기록하며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2015년부터 유지하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