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출시
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출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10.15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 맞아 홈파티용 콘셉트의 한정판 출시
- 간식이필요해 시리즈 코로나 시대 대표 상품으로 각광받으며 누적판매량 8만 5천세트 판매 돌파

 

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오리온은 오는 10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최근 일고 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신조어) 트렌드 및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담았다. 지난 6월과 9월에는 일주일 이상 품절되는 등 코로나 시대의 대표 상품으로 각광받으며 누적판매량 85천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포장, 보관, 진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친환경 원스톱 패키지로 제작해 회사, 학원 등 단체 간식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캠핑족, 차박(자동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름)족 사이에서 휴대성도 좋고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야외 활동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간식이필요해한정판 제품은 할로윈데이 홈파티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언택트시대에 적합한 간식이필요해의 다양한 버전을 지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