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모험 스테이지 ‘드워프 성’,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마법진’ 추가
- 제작 전용 신화 등급 장비 ‘칼리고’ 세트 업데이트
- 서비스 3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 실시

 

 

다크어벤저 3_대규모 업데이트
다크어벤저 3_대규모 업데이트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에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신규 모험 스테이지 드워프 성을 추가했다. ‘드워프 성절망의 라비아르 매우 어려움 (27-10 스테이지)’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플레이 보상으로 무지개 옷감’, ‘불멸 연마제 선택 상자등을 얻을 수 있는 드워프 모험 상자를 제공한다.

신규 장비 세트 칼리고를 업데이트했다. ‘칼리고는 제작 전용 신화 등급 장비로, ‘드워프 성을 플레이하여 얻은 무지개 옷감’, ‘무지개 가루등을 사용해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마법진을 선보였다. ‘마법진은 캐릭터 하단에 나타나며 종류에 따라 부여된 능력치가 다르고 등급이 높을수록 더 화려하다. , ‘쥐도리’, ‘서큐버스’, ‘킹냥이등 캐릭터 전투력을 향상시키는 펫 3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28일까지 접속만 하면 펫 소환권’, ‘불멸++ 장비 선택 상자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접속 시 신화++ 장신구 선택 상자를 최대 5개까지 제공한다.

다크어벤저 3’의 서비스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