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구 수제디저트공방에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 실습 진행
- 여성갱년기 질환에 대한 이해 돕고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

[프로컨슈머뉴스] 동국제약이 지난 7일, 성동구에 위치한 수제디저트공방 아이케이크유에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원데이 클래스의 일환으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했다.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행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갱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취미활동을 하면서 질환에 대한 강연도 들을 수 있도록 동국제약이 1일 특강 형태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를 통해 추첨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은 백설기를 활용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결혼기념일이나 부모님 생신 등 떡 케이크가 필요한 각자의 축하 사연이 있어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갱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강의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훼라민큐의 주요 생약 성분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여성 갱년기 질환의 치료의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동국제약은 올 한해 플라워’, ‘커피’, ‘무드등’, ‘요리등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들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디저트 메이킹에도 참가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원료로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이와 거의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고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이러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