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종합외식기업 ㈜놀부 모바일 상품권 증정

[디자인코리아_사진자료] 개막 기념 인증샷
[디자인코리아_사진자료] 개막 기념 인증샷

 

[프로컨슈머뉴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디자인전시회인 디자인코리아2017(www.designkorea.or.kr)에서 행사 기간이 종료 되는 12일까지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일 동안 진행 될 행사 기간에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방법은행사 기간 동안 디자인코리아2017전시회에 방문해 사진을 찍어 디자인코리아2017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signkorea) 페이지에 접속해 인증샷을 올리면 응모가 되며, 친구 태그와 게시물 공유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17일 디자인코리아2017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총 15명에게 종합외식기업 ㈜놀부 모바일 상품권(2만원)을 증정한다.

디자인코리아2017 마케팅담당자는”디자인코리아2017 공식 페이스북에선 4차 산업시대 디자인 관련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며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는 디자인 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코리아는 올해 15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인 전문전시회로 국내외 최신 디자인 우수제품과 트렌드를 조망하고, 한국 디자인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리는 국제행사이며, 오는 11월8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디자인코리아2017에서는 국내외 516개 기업(16개 국가)의 우수디자인 제품 3,000여점이 전시되고, ‘4차산업을 대비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소·중견기업의 수출 상담회에서는 우리 디자인기업의 해외진출이 활발한 중국을 비롯한 대만, 유럽, 동남아시아, 미주등 해외 바이어와 기업들이 방문하여1,000억원 이상의 현장 비즈니스 계약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