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온라인 쇼핑몰 업계는 막바지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연휴 전날까지 배송해주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SSG닷컴(쓱닷컴)은 오는 8일 오전 9시까지 주문하면 설 전날인 9일에 받아볼 수 있는 축산 선물 세트 4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쓱배송' 권역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점포별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있다.

쓱닷컴은 택배 배송이 마감된 이후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과 설 하루 전날 신선한 제품을 받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자체 배송 시스템을 활용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수도권 '네오센터'에서 배송되는 지역에서는 4가지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압구정 맛집 '조우'와 함께 만든 한우구이와 스테이크 세트는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150g씩 소포장해 보관이 편리한 암소한우 등심정육 혼합세트는 40% 할인해 내놓는다.

G마켓은 오는 9일까지 주문하면 명절 연휴 전에 배송해주는 '오늘도 배송' 행사를 연다.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 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해준다.

홈플러스와 함께 '당일배송'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 홈플러스 제품을 구매하면 주소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당일 배송해주고, 배송 시간도 선택할 수 있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11번가는 평일 자정 전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배송해주는 '슈팅배송' 서비스를 통해 7일까지 주문한 상품을 연휴 전 배송해준다. 8일부터 12일 사이에 주문한 제품은 연휴 다음날인 13일에 배송된다.

슈팅배송 코너에서는 명절 밥상에 올릴 수 있는 LA갈비와 모둠전, 주방용품, 제사용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각종 차량 관리와 손님맞이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