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가장 기대하는 상품은 로봇청소기 ‘로보락’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2023 쓱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행사에서 판매될 대표 상품들이 공개됐다.

111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사전 이벤트 쓱데이 어워즈를 통해 개봉된 쓱데이 대표 상품에는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등 업계 선도 제조사 상품은 물론 언더마이카, 디앤씨 등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핫 브랜드, 그리고 로보락 등 온라인 대박 아이템까지 총망라돼있다.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쓱데이 어워즈 이벤트에서 고객이 직접 투표한, 기대되는 행사품목 1위는 G마켓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로 무려 10만 명이 넘는 고객의 선택을 받았다. G마켓은 쓱데이에 맞춰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일 예정이다.

7일 공개한 2차 쓱데이 어워즈 품목에는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등 주요 제조사들과 콜라보한 상품들이 눈에 띈다.

대표 상품은 삼성잔자의 가전 제품들인데, 이마트는 삼성전자의 대형 가전 제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로 구성된 쓱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준비했다.

CJ제일제당과 함께 만든 ‘CJ 냉동 K분석 6종 꾸러미’, 유한킴벌리와 함께한 크리넥스 시그니처 치킨타올역시 쓱데이 상품이다.

이와 함께 MZ세대가 열광할 한정판 상품도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가 협업한 블랙오머마이백을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