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멀티체인 소셜파이(SocialFi) 프로젝트인 라이 파이낸스가 코인베이스 월렛과 함께하는 퀘스트 프로그램의 출시를 20일 발표했다.

라이 파이낸스는 베이스 네트워크와 함께 첫 번째 코인베이스 월렛 퀘스트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용자들은 이제 코인베이스 월렛 내에서 라이 파이낸스의 스왑 및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이용해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코인베이스 월렛은 암호화폐를 관리하기 위한 코인베이스의 고유한 월렛으로, 암호화폐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한 곳에서 관리하며, 점점 더 많은 암호화폐 앱에 대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코인베이스 월렛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크롬용 데스크톱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또한 제공한다.

라이 파이낸스는 코인베이스 내에서 인큐베이팅 된 이더리움 L2 네트워크인 베이스와 긴밀하게 통합하고 있으며, 베이스 생태계 내에서 SoSwap 및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도입했다. 

라이 파이낸스는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기관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 월렛과의 협업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베이스 생태계의 일원으로서 코인베이스 월렛 퀘스트는 라이 파이낸스의 사용자 기반 확장과 인기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 파이낸스는 공식 베이스 생태계 파트너로서, 2020년부터 여러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다양한 탈중앙 금융, NFT 금융, 소셜 트레이딩 제품을 개발해 왔다. 이들은 간단한 스왑, NFT 거래 서비스, 지수 거래 등 모든 종류의 거래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