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휴먼그레이드 ‘펫피자’ 출시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수제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한 미식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펫피자’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이른바 펫팸족(+패밀리)’1,50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반려동물을 평생 책임져야 할 가족으로 인식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펫푸드에 대한 관심 또한 날로 증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펫피자는 방부제와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스팀 조리를 통해 살균을 거친 휴먼그레이드 애견용 자연 화식 사료로 닭고기 맛과 소고기 맛 두 종류로 출시됐다.

펫피자는 컬리플라워, 고구마, 완두콩 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반려견의 면역력 강화 및 장내 환경에 유익한 필수 비타민, 아미노산, 식이섬유, 유산균 19종을 담아 영양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료를 거의 가공하지 않아 고기 및 야채의 식감이 살아 있고, 수분량과 소화 흡수율이 높으며 해썹(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까다로운 위생 기준으로 생산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펫피자는 부드러운 식감의 뛰어난 풍미로 3개월 이상 전연령의 강아지들에게 급여가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 피자알볼로의 차별화된 재료를 사용하여, 반려견의 기호에 맞게 선호도 높은 맛을 더해 펫피자를 개발, 출시했다휴먼그레이드로 개발한만큼 안전하고, 비타민, 유산균 등 다양한 영양소를 담아 반려견의 건강에도 유익하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