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까지 찜하기 및 구매인증 행사 및 氣up 챌린지 진행
구매인증 시 314명에 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 경품 지급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행사인 ‘2023 황금녘 동행축제’가 8월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열리는 가운데 ‘대박 경품’ 행사도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동행축제 우수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찜’하기만 해도 경품의 행운이 주어진다. 동행축제 누리집에서 소개된 ‘동행축제 우수제품 300선’ 중 구매하고 싶은 제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찜하기’를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350명에게는 ‘곰탕 세트’, ‘프레시백’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동행축제 우수제품을 구매인증 하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등 대박 경품의 주인공도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14명에게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 국민 힘 모으기를 통한 경제활력(氣up)의 염원을 담아 물병을 던져서 세우는 ‘동행축제 기업(氣up)’ 챌린지를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자 중 총 355명에게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온누리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이영 장관은 “국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소비가 모여 우리 경제에 큰 활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며 “우리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행해주길 부탁한다”고 밝혔다.

동행축제 대박 행사(이벤트) 상세 내용은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동행축제.org 또는 buykfesta.org 입력)에서 확인 가능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