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박상헌 기자] 탈중앙화 거래소 ApeX Pro가 빗썸의 지갑 서비스인 부리또 월렛(Burrito Wallet)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부리또 월렛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클레이튼, 솔라나, 폴리곤, 캐스퍼 네트워크 등 총 8개의 메인넷을 지원하는 멀티체인 지갑 플랫폼으로, 1,300개 이상의 가상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휴대폰 번호로 계정 및 지갑 생성이 가능하며, 지갑 주소 대신 회원 ID나 연락처 기반으로 가상자산을 송금하거나 채팅방 내 간편 거래 방식을 통해 오입금 리스크를 최소화한다. 트랜잭션 상태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빗썸에서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부리또 월렛으로, 그리고 지갑에서 거래소로 손쉽게 입출금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트래블룰의 복잡한 검수 과정을 원천적으로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빗썸과 부리또 월렛 간 가상자산 입출금이 빠르고 간편하기에 사용자들은 부리또 월렛를 통해 더욱더 쉽게 ApeX Pro를 접할 수 있게 된다.

ApeX Pro는 중개인 없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거래되는 탈중앙화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은 고효율, 초고속의 거래 경험을 보장받을 수 있다.  ApeX Pro는 최신 소셜 거래 프레임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안전하고 투명한 파생상품 자산거래를 하도록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확장성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Apex Pro 관계자는 “사용자들은 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개인 지갑을 탐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갑 서비스 기술, 인프라 협업 및 다양한 기능 출시 등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웹3.0 확장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