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메타옥타곤이 11월 22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Gate.io에 자체 토큰인 MOTG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Gate.io는 2013년에 설립된 전 세계 TOP 15 블록체인 자산 거래소이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30여 개국에서 약 1,200만 명의 가입자들이 약 2,500개의 코인 마켓에서 1,500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다.

메타옥타곤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과거 단순한 댄스 클럽 이상의 세계적인 문화공간을 만들어냈던 클럽 옥타곤을 재현시키고 메타옥타곤의 세계관과 MOTG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하는 Web 3.0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이다. ‘클럽 옥타곤’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복합문화 공간 및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전개 중이다.

MOTG 토큰은 메타곤즈 NFT 민팅을 포함한 메타옥타곤 세계관에서 공개 및 출시하는 Gotcha Box, Item Shop, METAPLAYER X : Moblie Dapp에서 사용된다. 

메타옥타곤 프로젝트 관계자는 “MOTG의 이번 Gate.io 상장을 더불어 얼어버린 코인 시장에 MOTG 토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목표한 대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MOTG를 통해 토큰 이코노미를 구축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보상형 프로세스를 강화한 NFT 콘텐츠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메타곤즈 NFT 보유 시에는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메타곤즈 제휴 클럽 평생 프리패스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국내 대형급 뮤직 페스티벌 티켓 및 회원 전용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메타곤즈는 메타옥타곤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개발 출시되는 가상 인간 DJ, 3D 메타버스 아바타, NFT 프로젝트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