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주식회사 쿠폰베이(대표이사 석봉상)는 블록체인 기반 쿠폰베이코인(CUP)이 29일 오후 5시(한국시간)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쿠폰베이는 쿠폰 발행을 기반으로 쿠폰 구매 및 거래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쿠폰의 개인 간 거래의 불편함을 해소하면서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쿠폰베이 측은 “이번 상장은 지난 3월 거래소 MEXC에 이은 두 번째 상장으로 기술의 우수성 및 안정성과 사업의 성장 가능성에 다시 한번 인증을 받은 것으로 해석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쿠폰베이코인(CUP)은 이러한 쿠폰 교환서비스의 결제 수단 중 하나로 사용되며, 쿠폰베이 고객사의 서비스에도 활용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이트아이오는 현물거래 기준 세계 6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현재 전 세계 약 8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다.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오입금 방지 솔루션, 다중 서명 보안 기술 등을 제공해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는 등 우수한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

 

쿠폰베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곽효원 이사는 “최근 위축된 암호화 화폐시장에서 쿠폰베이 컵코인(CUP)은 두 번째 상장을 글로벌 대형 거래소에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며 “게이트아이오 거래소 상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컵코인(CUP) 이벤트는 글로벌커뮤니티 공식 채널인 ‘트위터’, ‘텔레그램’ 등을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