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100만원 쿠폰팩 제공… 국내 숙소, 렌터카 등 이용

[CEONEWS=송진하 기자]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들을 위한 마지막 기회가 찾아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올여름 100만원 쿠폰어때’ 이벤트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들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총 100만원 전 국민 쿠폰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국내 숙소, 렌터카, 액티비티, 맛집 등 예약 시 각각 사용 가능하다. 

2박 이상 국내 숙소 예약 시엔 20% 특가 혜택이 더해진다. 최대 2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숙소는 최대 한 달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 여행을 계획 중인 이용자에게 유용하다. 여기어때는 장기 여행객을 위해 신규 서비스 ‘홈앤빌라’ 숙소를▲일주일 살기 좋은 숙소 ▲한 달 살기 좋은 숙소 등의 테마로 엮어 쿠폰과 함께 추천한다.

여기에 ▲결제사별 최대 20% 추가 할인 ▲총 2,000만원 상당 럭키드로 ▲특가 항공권 최대 1만원 페이백 등도 마련했다. 특히,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 0원’으로 추가 할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혜택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어떤 여행 계획을 세우더라도 한 가지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빈틈없이 마련했다”며 "아직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했다면 여기어때의 다양한 혜택을 충분히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