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SRT (스마트 리워드 토큰)가 7일 14:00시(한국시간) 대형 글로벌 거래소 후오비글로벌 (Huobi Global)과 게이트아이오에 동시 상장했다고 밝혔다.

SRT (스마트 리워드 토큰)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으로 주 캐시파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으며 생태계 참여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참여형 오픈 플랫폼”으로, 일상생활에서 게임과 같은 삶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소셜네트워크이다.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은 2013년 9월 비트코인 현물거래 플랫폼을 시작한 기존의 중국 가상자산 시장을 대표하는 거래소로, 올해 6월 기준 글로벌 가상자산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형 거래소다. 2023년에는 유럽본부를 세우고 미국 시장 재진출을 예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에 설립된 가상자산 거래소로 전 세계적으로 130여 개가 넘는 개국에서 수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925개가 넘는 마켓, 560개가 넘는 코인이 상장되었으며, 거래하고 있다.

SRT 측은 “SRT의 가장 큰 생태계의 원동력은 SRT의 생태계 참여자이며, 참여자를 위한 더 많은 파트너사를 통해 세계적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라면서 “SRT의 가장 큰 생태계의 원동력은 SRT의 생태계 참여자이며, 참여자를 위한 더 많은 파트너사를 통해 세계적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