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부터 네이버에서 일주일간 ‘무료 교환, 반품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

필립스 아벤트 '국민템 대표브랜드 프로모션' 참여(사진=필립스)
필립스 아벤트 '국민템 대표브랜드 프로모션' 참여(사진=필립스)

[CEONEWS=이태림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국민템 대표브랜드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무료 교환 및 반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국민템 대표브랜드 프로모션’은 육아에 필요한 아이템군 중 고객 검색 및 리뷰 Top 5 순위권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필립스 아벤트는 자사 대표 육아용품인 젖병소독기, 보틀워머, PPSU 젖병, 울트라소프트 노리개를 최대 36%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고,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1] 제거해주는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 구매 시 열판 관리를 위한 하인즈 백식초를, 모유와 이유식을 자동으로 데워주는 ‘온도 센서 보틀워머’ 구매 시 PA젖병을, ‘내추럴 PPSU 젖병’ 구매 시 휴대용 젖병 소독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울트라소프트 노리개, 아이와 부모의 편안한 잠을 돕는 울트라에어 야광노리개 등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국민템 대표브랜드 프로모션’과 같은 기간에 실시되는 ‘무료 반품 및 교환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솔루션 ‘반품안심케어’를 통해 진행된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 구매 후, 단순 변심의 사유를 포함해 주문 1건당 1회 무료 제품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10일 오전 11시부터는 ‘품절대란 검증된 육아템’이라는 타이틀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전자레인지용 스팀 소독백을 증정하고, ‘구매왕 이벤트’로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이유식마스터를 선물한다. 또한 일부 제품 대상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젖병, 노리개 등 필수 육아템은 아이가 잘 물 것인지 알 수 없어 구매 를 망설이게 된다. 설문조사 결과로 입증된 자사의 울트라 노리개와 PPSU젖병에 대한 자신감으로 국민템 대표브랜드 프로모션과 함께 무료 반품 케어를 진행한다.”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의 국민 육아템 기획전을 통해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할인 품목 중 ‘내추럴 PPSU 젖병’과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다. 필립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4%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물었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 소프트 및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