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강이영 기자] 한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백구 토큰 (BAEKGU TOKEN)이 홀더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 백구캐릭터 디자인의 다양한 굿즈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굿즈 1차 배포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아직 공개 되지 않았으며, 백구토큰을 소유한 홀더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백구 토큰(BAEKGU TOKEN) 측은 "백구 토큰의 캐릭터성을 살려 브랜드화 하는 첫 이벤트로, 백구 토큰이 일반 암호화토큰이 아닌 커뮤니티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로 출범하는 첫 시작이 될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굿즈는 다양하게 베이직 기모맨투맨과 자수컬러양말 등 다양한 굿즈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백구 토큰(BAEKGU TOKEN)을 상징하는 귀여운 백구 캐릭터가 포인트로, 화이트와 그레이등 다양한 색상으로 마련했다. 

백구 토큰 (BAEKGU TOKEN)은 팬케이크스왑이라는 탈중앙화 거래소에  10월 말 론칭이후 꾸준하게 홀더가 증가하고 있는 한국의 밈코인 프로젝트다. 시바이누(SHIB) 의 높은 상승률로 인해 국내에서도 밈토큰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백구 토큰의 경우, 재미로 시작하여 커뮤니티 주도하에 각종 패러디물과 홍보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만의 활동만이 아닌 텔레그램을 통해 해외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진행중이다. 또 지속적으로 개발자가 소통하며 커뮤니티와 함께 프로젝트를 즐기고 매일 같이 AMA를 통한 홀더와의 프로젝트에 대한 토론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스나이퍼에 리스팅후 투표수 1500회를 넘기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으며 인도네시아, 폴란드, 중국 그룹등 다양한 국가 채널을 개설, 타국가 채널도 추가 개설 예정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