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를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단독으로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롯데면세점은 7월 1일 명동본점 9층에 매장을 오픈하고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동시에 입점했으며, 8월 11일에는 롯데면세점 제주점에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더뮤지엄비지터는 현대미술을 기반한 국내 패션 브랜드로 2016년 박문수 디자이너가 런칭했다. 독특한 색감과 디지털 프린팅 등을 수작업해 패션의류에 예술성을 더해 업계의 이목을 끌었고 최근엔 힙합레이블 아
[CEONEWS=이태림 기자]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사흘간 진행한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동안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우리 아이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이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25
[CEONEWS=이태림 기자]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를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레저 세일 페스타’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야외 스포츠 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운동복부터 종목별 장비까지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포츠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최근 한 달간 주가가 40% 급등했던 의류 제조 유통업체 에프앤에프(F&F)가 지난 1분기 ‘깜짝 실적(어닝 서프라이즈)’까지 달성하자 시장에서는 F&F의 고공행진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면세와 중국 현지 사업 고성장으로 분할 후 기업가치가 더 올라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F&F는 분할 재상장을 위해 거래가 정지된 상태로, 오는 21일부터 거래가 재개된다.17일 조선비즈에 따르면 F&F는 유가증권시장에서 지난 3월 31일부터 거래정지가 되기 전인 지난 4월 28일까지 한 달에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G마켓이 이달 7일까지 '휠라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봄·여름(21SS) 신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열린다.이번 쇼케이스는 휠라의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이해 기획된 행사로 언택트 시대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선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2% 할인쿠
[프로컨슈머뉴스] 올 봄을 물들였던 핑크빛 파스텔 컬러의 인기가 겨울에도 이어지고 있다. 2017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리스트 중 핑크 베이지 빛을 띠는 ‘페일 도그우드(Pale Dogwood)’와 강렬한 ‘핑크 야로우(Pink Yarrow)’가 주목을 받으며 봄 시즌 트렌드 컬러로 각광 받았던 핑크 컬러는 겨울철 다운재킷에도 반영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특히,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 핑크 컬러의 다운재킷은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 중심의 롱패딩 트렌드 속에서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자신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