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대전의 승자는 GS25교촌치킨, 4년 새 매출 1.5배 늘어3.3㎡당 매출, 빽다방이 투썸플레이스 2배파리바게뜨, 뚜레쥬르와 격차 벌려‘피자헛'의 부활패스트푸드는 KFC와 버거킹 2강 체제스쿨푸드 평균 매출액 7억 돌파[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전국 7092개 프랜차이즈에서 제출받은 정보 공개 원자료를 본지가 국회 정무위원회 유의동 의원실과 함께 분석한 결과 국내 영업 중인 프랜차이즈의 가맹점 연평균 매출(2019년 기준)을 따져보니, 상위 1·2위 업체와 하위 업체 간의 매출 차이가 크게 벌어진 것으
[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설 명절을 앞두고 홈 카페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홈 카페 선물세트 5종은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맛을 구현한 블랜딩 원두인 ‘골든색’ 혹은 원산지별로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싱글 오리진(단종) 원두와 커피 브루잉에 필요한 각종 홈 카페 도구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5종은 ‘프렌치프레스’와 파스쿠찌의 원두로 구성된 '더블월 프렌치프레스 세트', '원두·유니크 모카포트 세트',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인 Liiv M(이하 리브엠)은 금융 혜택과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Liiv M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브엠 멤버십은 KB국민은행을 거래하고 리브엠에 가입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멤버십 금융 혜택은 KB국민프리미엄적금에 최대 연 1.0%p를 금리를 우대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생활 혜택은 ▲스타벅스 ▲GS25 편의점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