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가을밤을 수놓으며 8월 31일부터 9월 10일까지 열렸던 ‘서울라이트 DDP 2023 가을’이 관람객 53만 8천명, 하루 평균 관람객 5만여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서울라이트 DDP 가을의 참여 작가는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미구엘 슈발리에’와 ‘댄 아셔’로 DDP 건축물의 곡면과 하늘을 이용해 고품격 미디어 아트를 선보였다. 행사 기간 현장에서 진행된 관람객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전체 만족도는 97%, 재참여 의사 98%를 기록하는 등 행사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감이 높았다. 서울라이트
[CEONEWS=이태림 기자] 삼성전자가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확장된 폴더블 사용성으로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26일 전 세계 약 40 개국에서 본격 출시한다.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도 이날 함께 출시된다.이날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전 세계 약 40개국이다. 삼성전자는 신제품의 출시국을 9월까지 130여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최신
[CEONEWS=이태림 기자]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의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이달 말 전세계 매장과 내달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9월 2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다. 삼성전자와 아마존은 드라마 공개에 앞서 고화질 예고편 영상과 사전 이벤트로 전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는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
[CEONEWS=이재용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최근 프리미엄 생활 전문관으로 탈바꿈한 타임스퀘어 4층 리빙관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기존 매장보다 1.5배 이상 확장했다.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리빙업계 ‘카테고리 킬러’ 브랜드인 시몬스를 비롯한 유명 브랜드를 잇달아 입점시키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앞서 지난 2020년 10월, 타임스퀘어점은 백화점업계 최초로 건물 2개동 중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CJ제일제당 관계자들이 신제품 ‘햇반솥반’을 소개하기 위해 초대형 솥과 솥밥 주걱을 활용한 팝업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햇반솥반은 버섯, 무, 계피 등을 달여 낸 밥물에 연근, 고구마 등 원물을 더해 솥밥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영등포역 일대가 전방위적으로 개발되면서 서울 서남권의 중심으로 환골탈태할 전망이다. 사실상 서울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었던 집창촌이 정비되고 영등포가 서울의 도심과 서남권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준공업지역 개발사업도 탄력을 받고, 기존 산업의 근무환경이 점차 개선됨에 따라 낙후된 도심산업공간이 영등포 도심 위상에 맞게 재편될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동네주민들의 골칫거리였던 역 근처 집창촌이 사라지고 최고 44층 높이의 주상복합들이 들어서는 가운데 쪽방촌 정비사업도 진행 중이다
[컨슈머뉴스=조창용 기자] 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일렉트로마트 앞에 길다랗게 줄선 쇼핑객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 집콕시대에 무색하게 왕성한 소비력을 실감하게 해줬다. 일종의 보복소비 경향을 벌써 보인 것으로 판단돼 2021년은 소비가 대폭 증가할 조짐을 나타냈다.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가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톱(Top)5'에 진입했다.삼성전자는 20일(미국 현지시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에서 브랜드 가치가 사상 최대인 623억달러를 기록하고 순위도 처음으로 5위에 올랐다. 미국 기업이 아닌 브랜드로는 삼성전자가 유일하게 '톱5' 진입삼성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서도 지난해 611억달러 보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9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396만원이며, 제품 배송은 9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기존 스마트폰의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18일 "멤버사인 룰루랩(대표 최용준)의 첫 번째 국내 AI(인공지능) 뷰티 스토어가 롯데 에비뉴엘에 오픈했다"고 밝혔다.룰루랩은 인공지능 기반의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인 루미니(LUMINI) 키오스크를 통해 고객 피부에 맞는 최적의 화장품을 추천해준다. 루미니는 피부를 스캔해 10초 안에 피부를 분석한 후 개개인에 맞는 화장품을 알려주는 솔루션이다.해당 스토어는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있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서 만
[컨슈머뉴스] 대림산업은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 29일대에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를 2월 말 분양한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지하 3층∼지상 21층, 13개동, 총 859가구 규모로 이 중 626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모든 가구가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일반 분양 가구수는 ▲59㎡ 210가구 ▲84㎡ 416가구이다.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신길뉴타운을 중심으로 진행 중인 서울 서남권 주거지 재정비 사업의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약 1만 가구 규모의 신길
[컨슈머뉴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고객의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한 U+우리집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유아/어린이 동반 가족고객과 20∼50대 일반고객을 위한 U+우리집AI의 맞춤형 기능을 중점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아이들을 위한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과 일반고객들을 위한 ‘가족거실’ 두 가지 주제의 체험공간 중 하나에 입장하게 된다.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은 실제 어린이 가구들로 꾸며진 공간에
[프로컨슈머뉴스] DB손해보험이 오는 3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기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만 진행하던 온라인 가족사랑 캠페인을 연말연시를 맞아 오프라인까지 확대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연말 극장을 찾은 가족, 연인이 보다 손쉽게 가족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내의 가족사랑 우체통 부스를 방문하여 스마트폰을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