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KG 모빌리티가 8월 한 달 동안 ‘쿨 서머 세일 페스타’ 등 고객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토레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토레스, 티볼리 브랜드, 코란도 등 해당 모델 구매 시 삼성 건조기 17kg, 삼성 식기세척기+오븐, 삼성 로봇청소기, 삼성 빔 프로젝트 등 4가지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쿨 서머 세일 페스타(Cool Summer Sale Festa)’를 운영한다.토레스는 세일 페스타 해당 모델에 대해 파격적인 초저리 할부도 제공한다. △선수금
[CEONEWS=이주형 기자] 쌍용자동차가 모델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운영과 보증기간 연장 혜택, 여행 상품권 지급 등 11월 한 달간 알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11월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호텔 및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5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글램핑 및 스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오토 캠핑장
[CEONEWS=이태림 기자] 쌍용자동차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9월 한 달 동안 풍성하고 다양한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5 Years Promise Care Program’을 운영한다. 올 뉴 렉스턴을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더 블랙’ 모델은 5년간 10만km 무상보증과 함께 5년 5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5회 교환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운영하며, 럭셔리,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모델은 5년간 10만km 무상보증과 더불어 3년 3회 정기점검,
[CEONEWS=오영주 기자] 쌍용자동차가 정통 SUV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해석하여 고객의 자유로움과 또 다른 세계로의 모험을 실현해 줄 ‘Adventurous 토레스’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5일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에서 정용원 관리인 및 선목래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과 내외신 기자를 비롯해 협력사 대표, 대리점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SUV의 새로운 역사가 될 ‘토레스(TORRES)’를 선보이는 ‘미디어 쇼케이스(MEDIA SHOWCASE)’를 개최했다.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쌍용자동차의 첫 번째 전기차(EV)로 기대와 관심을 받아온 준중형 전기 SUV ‘코란도 이모션’ 출시를 앞두고 사전계약을 11일부터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쌍용차는 코란도 플랫폼을 활용해 정통 SUV 스타일에 EV 개성을 가미한 코란도 이모션(KORANDO e-MOTION)이 일렉트릭 라이프를 누구나 자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높은 가격경쟁력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취미 및 레저 활동이 가능한 SUV 본연의 용도성을 갖춰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나의 첫 전기 SUV’로서 매
[컨슈머뉴스=박영신 기자]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 No.1 브랜드 티볼리의 고급 편의·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해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스페셜 모델 '업비트'를 선보이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업비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최상위 모델로서, 국내 자동차 시장에 주류로 등극한 SUV 시장에 계속해서 긍정적인 영향과 울림을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티볼리 및 티볼리 에어의 업비트 스페셜 모델은 주력모델인 V3 모델을 베이스로 고객이 최근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고급 편의 사양 및 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최고급 모델
[컨슈머뉴스=황가을 기자] 쌍용자동차가 새롭게 정립한 디자인 비전과 철학이 담긴 차세대 SUV 'KR10'의 디자인을 공개하며 미래 디자인의 가치와 방향성을 제시했다.이번 KR10(프로젝트명) 디자인 스케치 공개는 'J100'에 이은 두 번째로 새로운 디자인 비전 및 철학인 'Powered by Toughness'를 바탕으로 쌍용차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인 강인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통해 SUV 정통 브랜드를 계승 발전시킬 것이라고 쌍용차는 설명했다.쌍용자동차가 '강인함과 모던함'을 주제로 한 디자인 가치와 'Korean
[컨슈머뉴스= 이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100% 당첨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말까지 새로운 구매∙상담 채널 이용과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참여 이벤트도 이어진다고 11일 밝혔다.‘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캠페인’ 소식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포함한 SNS에 공유하면 20만원 상당의 신차 구매 쿠폰을 지급하며, 쌍용자동차 신차 계약 시 제시하면 해당 금액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다.오는 21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국토교통부로부터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3 임시운행 허가를 추가로 취득하고 12월부터 일반도로에서 시험 주행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임시운행 허가를 받은 자동차는 코란도 기반의 자율주행 자동차(이하 코란도 자율주행차)로 2017년 티볼리 에어 기반의 자율주행자동차(이하 티볼리 자율주행차)에 이어 2번째 차량이다.국토교통부는 지난 2016년 2월 시험·연구 목적의 자율주행 자동차 임시운행 허가 제도를 도입해 실시하고 있으며, 레벨3는 일상적인 상황에서 고속도로 등 일정구역을 자율주행 할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쌍용자동차가 지난 8월 내수 6,792대, 수출 1,235대를 포함 총 8,027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이러한 실적은 하기 휴가에 따른 조업일수 축소에도 불구하고 스페셜 모델 출시 및 글로벌 시장의 경제활동 재개 영향으로 내수, 수출 모두 상승세를 기록하며 전월 대비 7.2 % 증가한 것이다.내수판매는 코로나 확산 추세에도 제품별 스페셜 모델 출시와 함께 홈쇼핑을 통한 온라인 판촉 강화 등 언택트(untact, 비대면) 구매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월 대비 1.3% 증가했다.특히 티볼리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지난 4월 내수 6,017대, 수출 796대를 포함 총 6,813대를 판매했다고 6일 밝혔다.이러한 실적은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공급과 수요 충격으로 인해 생산 차질이 발생되면서 전년 동월 대비 46.4% 감소한 것이다.쌍용자동차는 조업 차질 최소화를 위해 전력을 기울여 왔음에도 불구하고 해외부품 공급 차질로 인해 불가피하게 라인별 순환 휴업에 들어가면서 전년 대비 실적이 감소했다. 내수 판매는 이러한 생산 차질과 함께 시장 수요 위축 상황이 가중되면서 전년 동월 대비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다시 쓰는 스펙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리스펙(RE:SPEC) 모델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과 혜택으로 매일매일 고객들을 리스펙트(RESPECT)하는 SNS 공유 및 온라인∙방문 상담 이벤트를 시행하고, 새롭게 선보인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매일매일 당신을 리스펙트’ 이벤트가 시행되는 오는 5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새롭게 선보인 리스펙 모델 관련 퀴즈를 풀고 SNS로 공유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CU편의점 이용권(1천원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파격적인 무이자할부와 최대 150만원 취득세 지원, 국내 최장 보증으로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Respect한다. 전화 및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상담을 적극 권장하고 특별할인혜택을 부여함으로써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4월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3월 SUV 전 모델 구매 시 선수율 및 금리 제로 무이자할부(36개월)를 시행하고 국내 최장 10년/10만km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랙박스와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리스펙트 기프트 패키지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1. 생각보다 무더운 봄날 모바일 앱으로 차량 에어컨을 작동시켰다. 5분 후 운전석에 앉고 나니 시원한 차내 공기에 금세 기분이 좋아진다. 미리 보내 놓은 목적지도 입력되어 있어 바로 출발하면 된다. #2. 영어공부에 재미를 붙인 딸에게서 생소한 어휘에 대한 질문이 부쩍 늘었다. 음성명령을 인식한 인포콘이 딱 맞는 단어를 찾아 와 딸아이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었다. 다행이다. 쌍용차가 4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커넥티드카 시스템의 브랜드 네임을 인포콘(Infoconn)으로 확정했다. 본격적인 서비스 론칭에
[컨슈머뉴스=장용준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3분기에도 고전을 면치 못했다.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는 18일 2019년 3분기에 판매 3만 1,126대, 매출 8,364억 원, 영업손실 1,052억 원, 당기 순손실 1,079억 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쌍용차의 판매와 매출은 전년 동 분기 대비 각각 11.4%, 7.2% 감소세를 나타내 전년 대비 손실이 확대됐다. 누계 판매 역시 수출 감소 영향으로 전년 대비 0.8% 감소세를 기록했다. 하지만 매출은 내수 시장 점유율 상승 영향으로 전년 대비 2%의 증가세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가솔린 모델 출시를 기념해 쌍용차의 주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100팀에게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올 한가위는 물론 10월 황금연휴에 새로 선보인 코란도 가솔린을 비롯한 주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단 100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단이 체험할 수 있는 모델은 쌍용차에서 올해 선보인 신모델 3개 차종으로 구성됐다. 쌍용차는 가장 이번 시승 모델이 “가장 인기있는 3개 차종으로 연휴기간 전반적인 상품성을 여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쌍용자동차가 올 상반기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자는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쌍용차는 29일 경영실적 발표를 통해 올 상반기 △판매 7만227대 △매출 1조8683억 원 △영업손실 769억 원 △당기순손실 77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쌍용차의 올 상반기 판매는 연이은 신차 출시 영향으로 내수가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하면서 16년 만의 최대 판매(2003년 상반기 7만2758대)를 달성한 데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4.7% 증가했다.매출 역시 내수 판매 증가 및 제품 믹스 변화
[프로컨슈머뉴스] 쌍용자동차가 지난 3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57에서 SUV 스타일을 강화하고 상품성을 높인 2018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행사를 개최했다. 더욱 강화된 SUV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으로 거듭난 2018 코란도 투리스모는 전천후 아웃도어 활용성에 더해 향상된 스마트기기 활용성 등 차별화된 가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 행사장인 레이어57에는 Happy Travel with Korando(코란도와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를 주제로 코란도 브랜드-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C-모델들
[프로컨슈머뉴스] 쌍용자동차가 지난 10월 미국의 경제제재가 해제된 수단 시장에 8년 만에 재진출하면서 아프리카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쌍용자동차는 최근 수단의 지아드 모터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2월부터 현지 판매를 시작하기로 했다. 쌍용자동차가 수단 시장에 진출한 것은 지난 2010년 이후 8년 만이다. 수출은 올해 코란도 스포츠(수출명 액티언 스포츠)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코란도 투리스모(수출명 스타빅)를 포함해 2019년까지 2,400여대의 차량을 수단에 수출할 계획이다. 지난 10월 미국 정부가 20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