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이태림 기자] 신한은행은 디지털 취약계층의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고 금융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오픈뱅킹 피해예방 대책’을 오는 6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최근 보이스피싱은 피해고객의 휴대폰에 악성앱 설치를 유도하고 완전 장악한 후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해 타금융회사의 자금까지도 손쉽게 편취해 가는 경우가 많았다.이에 신한은행은 오픈뱅킹 피해예방 대책으로 ‘오픈뱅킹 12시간 이체제한’ 조치와 ‘오픈뱅킹 지킴이 서비스’를 6월 1일부터 시행한다.‘오픈뱅킹 12시간 이체제한’은 만50세
[CEONEWS=이태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레드벨벳 조이를 새 얼굴로 발탁한 아떼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아떼의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아떼 브랜드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아떼는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바라는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제품 기획 및 마케팅 등 브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2021년 1월 1일자로 안태한 상무를 전무로, 손희경 상무보를 상무로 승진 발령하고, 남궁선 부장과 이재익 부장을 상무보로 각각 신규 선임하는 2021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LF는 패션 기업을 넘어 생활문화 기업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이커머스와 미래 사업 분야에서의 경쟁력 강화가 필수적이라 판단하고 이번 인사를 결정했다.안태한 신임 전무는 홈플러스와 삼성생명 출신의 영업 전문가로 2013년 LG패션(現 LF) 점포영업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긴 이후 국내 패션업계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아떼가 면세점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장기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신뢰도를 쌓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아떼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오프라인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 혜택에 선보이는 ‘올브랜드데이(All Brand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이 블랙프라이데이로 고조되는 11월의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올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LF몰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선미의 히트곡 ‘24시간이 모자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단 하루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헤지스가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시너지를 불러올 매장 픽업 서비스를 스페이스H에서 선보인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연계해 실시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LF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스페이스H에서 제품을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에서 구매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에는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6월 출시한 비건 마스카라의 완판을 기념해 LF몰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6월 초 처음으로 선보인 아떼의 전략 신제품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가 비건 색조 화장품의 새로운 키 아이템으로 부상하며 출시 약 3개월 만에 초도 물량 품절을 기록했다. 출시 3개월 만에 비건 마스카라의 올해 목표 매출액을 모두 달성한 성과로, 예상보다 3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고 있다. 아떼는 비건 색조 화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노화 징후들을 집중 관리해주는 ‘얼티밋(ULTIMATE)’ 라인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론칭 1주년을 맞는 아떼가 핵심 기술력이 응축된 얼티밋 라인을 선보인다.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 청정 원료와 고기능 안심 처방을 바탕으로 4주만에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비건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아떼는 얼티밋 라인 출시를 통해 최고급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컨템포러리 신발 브랜드 ‘아떼바네사브루노 슈즈’가 대세 여배우 한소희를 2020년 가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떼바네사브루노 슈즈는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신발 브랜드다.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감각적인 신발을 제안하고 있다. 올 가을에는 한층 확장된 제품군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배우 한소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아떼바네사브루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8월 24일 오전 10시까지 유명 신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슈즈 럭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선착순 한정 특가 상품을 65~70%, 신상품을 최대 49%까지 특별 할인한다.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 탐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뉴욕, 질바이질스튜어트, 이파네마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유명한 국내외 신발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총 9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인체공학적 풋베드로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스카라 및 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아떼는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핵심 전략 아이템을 출시해 아이 메이크업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아떼의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